‘베이비 아인슈타인’ 시리즈 中 3편, 8월 27일 DVD 출시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8-08-20 11:28
파주--(뉴스와이어)--돌 전후의 아기가 있는 정보 빠른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베이비 아인슈타인> 시리즈의 후속편인 <베이비 넵튠 : 바다 탐험><베이비 뉴턴 : 모양 찾기><베이비 갈릴레오 : 나를 둘러싼 세상>까지 총 3편의 DVD가 드디어 8월 27일 국내 정식라이센스로 출시된다.

엄마들이 이구동성 칭찬하는 전 세계 No.1 교육용 영상물 <베이비 아인슈타인>!

<베이비 아인슈타인> 시리즈는 0세 ~ 3세 영∙유아의 골고른 발달을 돕기 위한 교육용 영상물로, 실사 이미지, 언어, 클래식 음악, 자연, 미술 및 과학 등을 아기들의 시각에 맞도록 제작하여 주변 사물에 대한 유아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부모와 아기의 상호작용을 촉진하는 제품이다.

1997년 자신의 딸을 위한 적당한 교구를 찾던 한 평범한 어머니에 의해 제작되어 미국 최고의 영∙유아용 제품으로 자리잡은 <베이비 아인슈타인> 시리즈는 ‘영∙유아 발달 교육용 비디오’라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한 선두주자로, 비디오 제품의 경우 미국 시장에서 판매되는 영∙유아용 비디오 10개중 9개를 차지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에 출시된 <베이비 아인슈타인>시리즈는 <베이비 베토벤 : 신나는 교향곡> <베이비 바하 : 아기 음악가> <베이비 모짜르트 : 음악 축제> <베이비 셰익스피어 : 아기 시인> <베이비 반 고호 : 아기 화가> <베이비 아인슈타인 : 즐거운 숫자놀이> <베이비 아인슈타인 : 동물 친구들> <베이비 아인슈타인 : 세계의 동물들>까지 총 8편.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후속작은 총 3편. <베이비 넵튠 : 바다 탐험>은 신비한 바다 속 뿐 아니라 강, 웅덩이, 집에서 쓰는 물 등 '물'에 대해, <베이비 뉴턴 : 모양 찾기>는 아기들에게 다양한 사물의 형태와 모양에 대해, <베이비 갈릴레오 : 나를 둘러싼 세상>은 우리 세상을 둘러싸고 있는 하늘과 우주, 별과 태양, 구름, 행성에 대해 인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유용한 영상 교재이다.

어린이들은 본래 호기심이 많기 때문에 새로운 볼거리나 소리를 몹시 좋아하며, 생후 첫 몇 년간은 매일매일, 매 순간순간이 놀라운 탐험의 연속이다. 이 단순한 원리가 <베이비 아인슈타인> 모든 제품의 근간이 되었다. 만화나 삽화가 아닌 실사 이미지, 음악, 미술, 언어, 과학, 시, 자연 등을 유기적으로 조합하여, 아기들이 태어나면서부터 그들 주변의 세상을 재미있고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게 도와주며, 이를 통해 부모-자녀 사이의 상호작용을 증진시키는데 궁극적인 목적을 두고 있다.

교사들이 추천하는 놀잇감이기도 한 <베이비 아인슈타인> 시리즈는 클래식 음악과 고전 명화, 셰익스피어의 짤막한 시 등을 유아에게 자연스레 소개함으로써, 아기들이 아주 어릴 적부터 문화와 예술을 가깝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풍요로운 환경을 조성해준다.

또한, 유아에게 가까운 주변 사물들의 이름과 기본 도형, 물과 하늘 같은 자연의 개념, 수의 개념 등도 통합적으로 제시한다. 예를 들어, 물을 단순히 바다 혹은 음료수라고 주입시키는 방식 대신, 아름다운 물고기들이 살고 있는 바닷속부터 시작하여 해변, 강, 호수, 개울, 폭포를 지나 욕조, 컵에 이르는 여행을 이끌면서 물의 다양한 이미지와 용도를 접하게 함으로써, 물에 대하여 보다 통합적인 개념을 형성해주는 것이다. 이처럼, 아기들을 위한 배려와 사랑으로 정성껏 준비한 작품이기에 미국 시장 점유율 90%라는 놀라운 신화가 가능했을 것이다.

<베이비 아인슈타인> 시리즈는 영상물 뿐만 아니라 낱말 카드, 책, 음악 CD, 장난감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낱개로도 판매하기 때문에 간단한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엘리자베스 헐리, 신시아 닉슨 등 미국 상류층 엄마들이 선택한

0세~3세 영유아 교육의 명품 브랜드 <베이비 아인슈타인>!

<베이비 아인슈타인> 시리즈는 첫 아기를 낳고, 그 아기와 함께 문화와 예술에 대한 사랑을 나누고 싶었던 한 엄마, 줄리 클락(Julie Clark)이 아기에게 도움이 될 적당한 교재가 없음을 알고 직접 교재를 만들면서 탄생되었다. 교육학을 전공한 전문가이기도 한 줄리 클락은 자신의 아기의 발달과정에 따라 적절하게 필요한 것들을 클래식음악과 접목하여 스스로 <베이비 아인슈타인>이라는 비디오를 개발하였다. 이를 활용해본 엄마들의 경험을 통해 입에서 입으로 전해졌고, 아기들로부터 놀라운 호응을 얻으며 미국 영∙유아용 비디오 시장을 석권했다.

엘리자베스 헐리, 신시아 닉슨, 브룩 쉴즈, 오프라 윈프리 등 유명인사들도 자신의 아기를 위해 <베이비 아인슈타인> 시리즈를 선택했으며, 본인들의 경험에 감동하여 베이비 아인슈타인 컴퍼니 측이 자신의 이름을 인용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했다. 이밖에, 패트리샤 아퀘트, 신디 크로퍼드, 질 헤네시, 캐롤린 머피, 사라 제시카 파커, 샤론 스톤 등도 <베이비 아인슈타인>에 동조하는 엄마들이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홍보담당 듸림텍 권부영 실장 02-2273-4653 011-9763-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