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종건업, 원목마루 신제품 ‘뉴콘’ 출시

뉴스 제공
혜종건업
2008-08-25 10:28
서울--(뉴스와이어)--원목마루 전문업체 혜종건업㈜(대표 이호곤 www.bembe.co.kr)은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천연 원목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친환경 원목마루 ‘뉴콘(Yukon)’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228년의 전통과 명성을 자랑하는 유럽 원목마루업계의 선도업체인 ‘벰베(BEMBE)’의 신제품으로 일반마루와 달리 매끄럽지 않고, 특유의 천연 식물성 코팅방법(해바라기유, 대두유, 엉겅퀴유 등)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고풍스런 느낌을 창출하는 명품 원목마루다.

특히, 이 제품은 원목 층(21mm)이 두꺼워 목질의 특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표면이 두꺼워 긁힘이 생겨도 3~4회까지 쉽게 보수하여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습기나 온도에 의한 변형 발생시, 적당한 습도나 온도를 유지시켜주면 복원력이 뛰어나 다시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혜종건업㈜ 이호곤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원목마루 신제품 ‘‘뉴콘(Yukon)’은 독일 특유의 장인정신과 현대기술이 결합하여 만든 중보행용 원목마루로 박물관, 갤러리, 전시장, 백화점, 사무공간 등에 주로 설치되어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해 준다.”며 “특히 이 제품은 8월 27일부터 열리는 ‘2008 서울 브랜드가구전시회’부터 본격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도 혜종건업은 친환경 우수 내·외장제를 지속적으로 공급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혜종건업은 228년의 전통으로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와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벰베(BEMBE)’는 혁신적 영업구조와 품질향상을 바탕으로 독일 내 60여개의 영업점과 전세계의 대리점을 통해 350여 종류의 원목마루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혜종건업은 최근 동화자연마루와 원목마루 공급계약을 체결해 질 좋고 신뢰성 있는 다양한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문의: 혜종건업㈜ (02-548-2419)

혜종건업 개요
혜종건업㈜은 228년의 전통으로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와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벰베(BEMBE)’는 혁신적 영업구조와 품질향상을 바탕으로 독일 내 60여개의 영업점과 전세계의 대리점을 통해 350여 종류의 원목마루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600여명의 종업원과 2007년 기준 200만sqm(61만평)을 전세계에 판매하는 견실한 기업으로서 유럽의 원목마루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embe.co.kr

연락처

혜종건업 홍보팀 박성현 팀장, 02-548-2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