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채널 닉, LG 트윈스와 함께 하는 2차 응원 이벤트 Nick Day

서울--(뉴스와이어)--베이징 올림픽에서 보여준 한국 야구 감동의 신화를 잊지 못하는 대한민국 국민들을 국내 프로야구 리그가 다시 한 번 뜨겁게 불타오르게 할 예정이다. 올림픽으로 잠시 중단되었던 프로야구 경기들이 재개되는 것. 야구의 열기가 한껏 물오른 이 때, 관객들의 열정을 이어가기 위한 각 구단들의 움직임 역시 분주한 가운데, LG 트윈스와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이 8월의 마지막 주말, 온 가족을 위한 완벽한 응원 프로젝트를 준비해 화제다.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과 LG 트윈스는 베이징 올림픽 개최 이후 첫 주말 빅매치로 8월 30, 31일 양일간 열리는 LG 트윈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를 기념, 신나고 화끈한 이벤트를 펼치기로 결정했다. 스폰지밥, 도라, 지미 뉴트론, 블루 등 닉의 최고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뜨거운 응원전은 물론,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 남녀노소 모두를 즐겁게 해줄 모든 채비를 마친 것. 특히 한국 프로야구 역사상 처음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시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첫 역사의 주인공으로 닉 주니어의 대표 캐릭터 ‘도라’가 등장할 예정이다. (※ 단, 우천 시 행사 규모 축소 혹은 취소가 될 수 있음)

이미 지난 7월 한 차례 주말 양일간 진행되어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었던 ‘LG 트윈스와 함께하는 Nick Day’ 이벤트는 국내 프로야구 역사상 최초로 기록된 애니메이션 업계와 프로야구 구단의 연합 필드 프로모션으로 기록되었으며, 올림픽의 감동이 채 끝나기도 전 이미 뜨거워진 야구 열기를 다시 한 번 타오르게 할 야심 찬 프로젝트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마운드에 설 예정인 ‘도라’는 이미 올 봄 4월 19일, 미국 메이저리그 시카고 컵스(Chicago Cubs) vs 피츠버그 파이리츠(Pittsburgh Pirates) 경기에서 시구자로 등장, 관객은 물론 TV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경력’ 있는 시구 캐릭터로 밝혀져 관심을 더하고 있다.

8월의 마지막 주말에 펼쳐질 닉 캐릭터들의 ‘한국야구 응원 프로젝트’ 현장에서는 ‘치어리더들과 함께 펼치는 응원 댄스’, ‘덕 아웃 작전 암호 퍼포먼스’, ‘볼보이 이벤트’ 등의 볼거리들은 물론, ‘닉 캐릭터와의 이벤트를 통한 선물 증정 이벤트’, ‘즉석 퀴즈 이벤트’, 클리닝타임 동안 깜짝 실시될 ‘관람석 인형 투구 세레모니’ 등 신나는 ‘선물 폭탄 증정’ 이벤트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관람객 사이 사이에 출몰할 닉 캐릭터들의 게릴라 퍼포먼스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닉의 마케팅을 총괄 담당하는 황재상 이사는 “잠실 경기장에 들어찬 수많은 인파들이 다 같이 화면을 보며, 먼 땅 아래에서 펼쳐지고 있는 대한민국 야구의 승리를 위해 한 목소리로 응원하는 것을 바라보며 벅찬 감동을 느꼈다”: 라고 말문을 열며, “대한민국 야구가 전 국민을 하나로 만들었던 것처럼, 온 가족을 위한 행복한 화합의 장으로 거듭나기를 바라는 마음에 닉의 캐릭터들을 총 출동 시키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날 만큼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마음껏 기쁨의 외침을 내지르며 하나가 되길 바란다”라고 이벤트 개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돌아오는 주말, 잠실 야구장을 신나는 퍼포먼스와 푸짐한 선물 세례로 화끈하게 달구어 줄 ‘LG 트윈스와 함께하는 Nick Day’ 이벤트를 준비한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은, 비단 경기장에서뿐만 아니라 경기가 끝난 이후에도 기쁨의 순간을 함께 나누는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닉의 인기 캐릭터와 함께한 사진을 경기가 끝난 후 홈페이지(www.nick.co.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를 마련한 것.

한편 이번 경기는 베이징 올림픽의 감동적인 한국 야구 신화를 성공적으로 써 내려간 믿음의 선봉장,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가 홈 구장에서 펼치는 선의의 자존심 맞대결이어서 국내 야구 팬들의 관심이 더욱 고조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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