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엄프, ‘아쿠아 퓨전’ 브라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유럽 정통 란제리 브랜드 트라이엄프(지사장 주종규)는 올 가을 젤 패드를 사용해 여성들의 가슴에 확실한 볼륨감을 선사하는 아쿠아 퓨전(Aqua fusion) 브라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쿠아 퓨전은 최근 트라이엄프에서 선보인 볼륨 강화 라인인 맥시마이저 ‘V-Fusion’ 시리즈에 가슴을 풍만해 보이게 하는 푸쉬업 기능을 더욱 강화한 제품. 아쿠아 퓨전은 브라 컵 안쪽에 트라이엄프만의 기술로 개발한 25g의 가벼운 젤 패드를 넣어 A컵을 B컵으로 변신시켜준다. 따라서 평소 빈약한 가슴으로 고민하는 여성도 볼륨감 넘치는 섹시한 바스트를 연출 할 수 있다.

트라이엄프의 접착식 기술로 만든 아쿠아 퓨전은 아주 얇은 브라의 가장자리들이 몸에 밀착되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봉제선이 없어 몸에 딱 붙는 옷을 입어도 매끄러운 몸매로 만들어주며, 소재 역시 최첨단 마이크로 파이버를 사용해 부드럽고 착용감이 편안하다.

아찔한 레드 색상으로 출시되는 아쿠아 퓨전은 67,000원에 판매되며, 함께 입어 섹시함을 강조 할 수 있는 미니, 맥시 두 가지 종류의 매칭 팬티는 각각 23,000원, 25,000원에 제공된다.

트라이엄프 관계자는 “트라이엄프 아쿠아 퓨전은 강력한 푸쉬업 효과와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자연스러운 바디 라인을 연출하는 제품”이라며, “평소 빈약한 가슴이 고민인 여성도 아쿠아 퓨전으로 풍만한 바스트로 변신해 올 가을 매력 넘치는 섹시한 패션을 시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트라이엄프 인터내셔날 코리아 지사장 주종규 02-563-2411
민컴 서영진/신민정 02-566-8898 016-237-838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