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종건업, 동화 씨마와 원목마루 ‘바움(BAUM)’ 공급 계약

뉴스 제공
혜종건업
2008-09-03 09:56
서울--(뉴스와이어)--원목마루 전문업체 혜종건업(대표 이호곤 www.bembe.co.kr)은 동화 씨마와 계약을 맺고 원목마루 바움(Baum)을 본격 공급한다.

혜종건업은 원목마루 ‘바움(Baum)의 공급으로 기존의 ‘벰베(MEMBE)’ 마루와 함께 다양한 원목마루를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동화 씨마의 3mm 원목마루 ‘바움(Baum)은 원목의 깊은 느낌과 고강도 도료 사용으로 표면강도가 높아 내구성, 내마모성이 우수하고, 우수한 도장 마감의 표면 감촉으로 보행감이 좋아 천연원목의 숨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천연원목을 사용하여 단열효과가 뛰어나며 원목마루 특유의 습도조절 기능으로 기분 좋은 실내공간을 유지시켜 준다.

혜종건업 이호곤 대표는 “한국 최고의 마루업체인 동화자연마루의 제품을 취급하게 되어 기쁘다” 며 “고객들에게 질 좋은 다양한 우수 브랜드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혜종건업은 228년의 전통으로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와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벰베(BEMBE)’는 혁신적 영업구조와 품질향상을 바탕으로 독일 내 60여개의 영업점과 전세계의 대리점을 통해 350여 종류의 원목마루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혜종건업은 최근 동화자연마루와 원목마루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질 좋고 신뢰성 있는 다양한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문의: 혜종건업㈜ (02-548-2419)

혜종건업 개요
혜종건업㈜은 228년의 전통으로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와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벰베(BEMBE)’는 혁신적 영업구조와 품질향상을 바탕으로 독일 내 60여개의 영업점과 전세계의 대리점을 통해 350여 종류의 원목마루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600여명의 종업원과 2007년 기준 200만sqm(61만평)을 전세계에 판매하는 견실한 기업으로서 유럽의 원목마루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emb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