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데스코리아 ‘추석맞이 특별기획전’ 실시

경산--(뉴스와이어)--하겐데스코리아(대표 이문권)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하겐데스 홈페이지(www.haagendess.com)를 비롯해 삼성, CJ, 롯데, GS, 신세계 등 대형 쇼핑몰에서 함께 진행되며, 10~30% 할인행사와 기획특가전, 세트상품전, 할인쿠폰, 사은품 제공 등의 혜택을 포함한 최대 72%의 할인효과를 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 행사를 9월 한 달간 가질 예정이다.

특히 MBC 주말드라마 ‘내여자’에서 주인공 장태성역의 배우 박정철이 드라마 촬영을 위해 즐겨 들고 다니는 ‘하겐데스1881’(모델명 ha 60011)은 천연 소가죽을 소재로 양면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이며 독특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을 정도다.

또한 박정철 뿐만 아니라 ‘내여자’ 출연 배우들 역시 ‘하겐데스1881’을 착용하며 드라마에 등장, 전문직 남성들의 모습을 새롭게 연출하고 있어 팬들의 관심은 점차 커지고 있는 등, 이번 사은 행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문권 대표는 “드라마 등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알려진 ‘하겐데스1881’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예년에 비해 대폭 증가했다”며 “이런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함과 동시에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계획했다”며 행사 취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agendess.co.kr

연락처

하겐데스코리아 오종석 이메일 보내기 <br/>053-814-13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