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엔씨, 중소기업 최초 Full HD 50인치 PDP TV 출시
PDP TV는 LCD TV와 달리 응답속도가 없어 스포츠나 게임 등의 빠른 화면을 시청할 때 좋다는 장점에 비해, Full HD의 고해상도가 없다는 아쉬움이 있었다.
이번 출시된 Full HD 50인치 PDP TV는 기존 HD급 제품보다 선명도가 2배나 향상되어 고화질 영상을 보다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USB단자가 탑재되어 MP3 음악파일이나 JPEG 그림파일 등을 직접 재생하고 볼 수 있다. 또한 절전모드기능으로 약 40%의 소비전력을 절감하며, 특히 청각장애인을 위해 현재 방송되고 있는 화면의 소리를 자막으로 송출하는 자막방송 기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방송예약 기능, 2개의 HDMI단자, 화면잔상 방지 기능, EPG 기능 등도 지원한다.
지피엔씨의 박용음 대표는 “이번 Full HD 50인치 PDP TV출시로 고해상도로 빠른 화면의 스포츠 경기나 게임 등을 시청하고 싶으나, 대기업에서만 판매되었던 Full HD급 PDP TV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며, “지속적인 제품 개발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지피엔씨의 Full HD 50인치 PDP TV는 현재 지마켓과 옥션 등 온라인을 통해 공장에서 직접 출하되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의 27개 전시점에도 신제품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gpnc.co.kr
연락처
지피엔씨 조혜원 팀장, 02-2109-88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