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스타일에도 천하무적 이효리

서울--(뉴스와이어)--이효리 유고걸 헤어 스타일, 서인영 신상 머리 등… 최근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 여자 연예인의 헤어 스타일 중 가장 인기 있는 헤어 스타일은 압도적으로 이효리가 1위를 차지했다.

이미용 기구 ‘바비리스 파리’ 수입 유통사인 아인스 인터내셔날은 대형 뷰티 커뮤니티인 네이버 파우더룸 홈페이지(cafe.naver.com/cosmania)를 통해 지난 9월 1일부터 5일간 ‘가장 따라 하고 싶은 연예인 헤어 스타일은?’라는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설문에는 총 560명의 네티즌이 참여했으며 그 결과 이효리의 웨이브 헤어 스타일이 약 61%(341명)로 압도적 지지를 얻어 다시 한번 ‘스타일 아이콘’의 입지를 굳혔다. 네티즌들은 ‘디지털 셋팅 파마를 한 듯, 섹시하면서도 러블리한 이미지의 이효리 웨이브를 꼭 해보고 싶다’, ‘무대 위 노래를 부르며 춤출 때 웨이브 헤어가 더 멋지다’며 칭찬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2위는 세미 웨이브 스타일의 김태희로20%(112명)를 차지했으며, 3위는 세련된 보브 컷트의 김지수가8%(44명), 4위는 버섯 머리로 주목 받은 서인영이 5%(29명), 기타 6%(34명) 등이다. 기타 의견에는 김하늘의 온에어 웨이브 스타일, 려원 웨이브, 최강희의 베이비펌 등이 눈에 띈다.

이번 설문조사를 진행한 바비리스 마케팅팀의 이연주 과장은 “설문조사에도 나와있듯, 올 가을 헤어 스타일로 이효리, 김태희 등 웨이브 헤어 스타일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며 “특히 이효리의 웨이브 스타일은 무대 위에서 더 예쁘다 해서 ‘유고걸 웨이브’, ‘댄싱 웨이브’ 등 애칭이 등장할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아인스인터내셔날 개요
아인스인터내셔날(주)은 1995년 설립, 유럽 이미용기기 1위 브랜드인 바비리스 파리를 독점 수입 유통 중에 있으며, 1999년부터 앙드레김 이너웨어를 기획,생산,판매하고 있다. 바비리스 파리와 앙드레김 이너웨어는 각각 홈쇼핑 유통 1위 브랜드로, 할인점 등 오프라인으로도 유통 확대 중에 있으며, 자회사로 아쉐뜨 미디어와 합작한 아쉐뜨 아인스 미디어에서 엘르, 엘르걸, 프리미어 등의 유명 잡지 등을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babyliss.com

연락처

TruePR&Creative 김현정 02-515-26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