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서울 호텔, 제34회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 서비스분야 대통령상 금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올해 전국대회 출전한 라마다 서울 호텔(대표 신상균. www.ramadaseoul.co.kr)의 품질분임조(엑시드)가 전국 대회에서 서비스 분야 대통령상 금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표준협회(회장 최갑홍)가 주관하며,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금번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는 산학연관 합심으로 품질본위의 국가 창조적 실용 역량을 강화하여, 국민소득 4만 불 시대에 도전하고, 품질중시 사상을 사회 전체로 확산시켜 글로벌 일등품질(Global No.1 Quality)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총 243개의 분임조가 참여하였으며 약 2만5천명이 참관하였다.

이번 전국대회에 처녀 출전한 라마다 서울호텔은 라마다 인터내셔널의 고객 관리 서비스 프로그램(EXCCED)을 우리나라 현실에 맞게 재해석하여, ‘우수고객 서비스 개선방법’을 통해 재 방문율 향상 및 고객감동 서비스에 매우 우수하다는 것을 대. 내외에 떨쳤다.

금번 행사에 분임조장으로 참가한 라미드 그룹 라마다 서울호텔 이창선 품질혁신 본부장은 “21세기 서비스 품질의 개념은 단순히 서비스의 품질만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를 하는 직원과 서비스를 받는 고객 상호의 무언의 ‘소통’을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데에까지 확장될 것이며, 라미드 그룹의 라마다 서울호텔은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밖에, 금번 행사의 개최 지역인 경상북도와 경주지역에 40억여억원의 유무형 경제효과가 발생하였으며, 시상은 11월 국가품질대회 때 있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ramadaseoul.co.kr

연락처

라마다 서울 호텔 공세희 02-6202-205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