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률 법인 MCC, 고객맞춤형 이민자격판정 및 정착컨설팅 무료서비스 도입

뉴스 제공
MCC홀딩스
2008-09-10 09:22
서울--(뉴스와이어)--이민법률 법인 MCC(하지욱 대표, www.mcc.co.kr)는 등록된 고객의 정보를 분석해 개인별 특성에 따라 적절한 이민 방법을 제시하고 수속절차를 대행해주는 ‘고객 맞춤형 이민자격판정 및 정착컨설팅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MCC의 ‘고객 맞춤형 이민자격판정 서비스’는 해외이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정보를 국가별 이민법에 대입해 적절한 이민방법을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시해 주는 서비스다.

‘고객 맞춤형 온라인 서비스’는 고객의 직업, 경력, 학력, 나이, 어학능력, 현지적응력, 자산 등의 정보를 종합적으로 분석한다. 분석 결과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이민방법에 대한 자격을 판단하고, 자격 미달 시 다른 대안을 제시한다. 이외에도 비자 취득 시 필요한 서류와 어학 시험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1:1 온라인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민제도는 크게 기술이민, 사업이민, 투자이민, 가족이민 등으로 나뉘며, 호주의 경우 기술이민의 종류만해도 독립기술이민, 유학 후 기술이민, 워킹홀리데이 취득 후 이민, 대학졸업생비자 등으로 다양하다. 이에 이민관련정보가 부족한 일반인들은 자신에게 적합한 이민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쉽지 않다. MCC는 이러한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키고자 고객 정보를 분석, 적합한 이민제도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게 되었다.

MCC는 호주, 캐나다, 미국의 일반이민과 투자이민 분야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공인 이민 법무사, 회계사, 공인 번역사 등 이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고객에 대해 비자 기각 시 수임료 전액 환불제를 실시하고 있다.

MCC홀딩스 개요
MCC홀딩스는 1999년 창업이래 '성공이민 MCC'라는 브랜드로 미국, 호주, 유럽, 말레이시아 이민 및 부동산 투자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지속적인 경영성과를 거두고 있는 기업이다. 변호사, 법무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MCC홀딩스는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해외 이민, 투자 컨설팅 시스템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c.co.kr

연락처

MCC 김지선 차장 02-555-6155
홍보대행 프리스트 최은하 A.E 02-6382-3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