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당캠페인, 다이어트 모의고사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대한비만체형학회와 대웅제약 엔비유가 함께 진행 중인‘아름답고 당당하게’ 캠페인(이하 아당캠페인)은 9월 8일부터 6주간 5차 이벤트 '전국 다이이트 모의고사'를 아줌마닷컴과 함께 아당캠페인 홈페이지 및 아당캠페인 협력병원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한다.

윤장봉 대한비만체형학회 공보이사(디올클리닉 명동점 원장)는 “건강한 다이어트 정보 제공으로 비만을 해소하고 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아당캠페인의 취지에 맞게, 이벤트 참가자들이 기존에 알고 있던 잘못된 다이어트 상식을 바로 잡음으로써, 건강 유지에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하며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다이어트 모의고사’는 딱딱한 형식을 탈피해 비만이란 질병을 좀더 가깝게 느끼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실제 시험지에 연필을 굴려가며 시험을 보는 듯한 화면 제공으로 재미있게 꾸민 것이 특징이다. 아당캠페인 홈페이지(http://www.adang7.com)에 로그인해 시험을 보기 전‘교과서’로 공부할 수 있고, ‘다이어트 모의고사’에도 바로 응시할 수 있다. 모의고사 화면은 첫 줄에 성명과 응시번호, 점수를 기재하는 공란이 있는 시험지가 나오는데, 사진 그래프 등이 포함된 다양한 예시문과 객관식 및 빈칸 채우기 등 100점 만점의 8문항이 한 장을 빼곡히 채우고 있어 실제 모의고사를 보는 듯한 긴장감을 느끼도록 화면이 구성되어 있다.

다이어트에 대한 심층 정보로 문항을 구성해 다소 어려운 느낌이 들 수 있으나, 문제 밑에 표기된 힌트를 참조하면 100점도 가능하다. 문제를 다 풀고 나면, 즉석에서 점수가 채점되어 나오며 틀린 문제에 대해서는 정답을 처방과 처방전 형태로 제시해, 1회성 이벤트로 그치지 않고 마지막까지 올바른 다이어트를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

오프라인에서 이벤트에 응시하려면 아당캠페인 협력병원에 비치된 교과서와시험지를 이용하고,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우편으로 보내면 총 5천5백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 추첨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9월 7일 마감된 아당캠페인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에서는 2~30대가 최다득점을 하리라는 예상을 깨고, 47세의 박세영씨가 탄력있는 몸매로 최고점수를 받아 눈길을 끌었다. 연령별 남녀 최다 득점자 8명 모두는 향후 비만치료 체험 및 캠페인의 포스터 촬영 등 아당캠페인 모델(홍보대사)역할을 수행하며, 대한민국을 아름답고 당당하게 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세부내용은 아당캠페인 홈페이지(http://www.adang7.com)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ons.or.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