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양천구청장 표창 수상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설립된 최대규모의 아이템거래 중개소 아이템베이(대표 강철웅, www.itembay.com)가 양천구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아이템베이는 2003년부터 사업장 소재지인 양천구 목2동의 경로당과 결연해 사회공헌 활동을 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9일 양천구의 ‘2008 경로당 결연 우수단체 및 개인 표창식’에서 우수단체 부문 표창을 수상했다.

‘사랑의 김치 나누기’, ‘따뜻한 겨울 보내기’ 등의 사업을 통해 매년 정기적으로 저소득가정과 독거노인의 생계를 지원하고 경로의 날 잔치와 동민체육대회에 후원금을 기부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해왔다.

이와 관련해 지난 6일 열린 ‘양천구 자원봉사자 걷기 한마당’에도 강철웅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이 참가해 지역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아이템베이 강철웅 대표는 “가까운 곳에 있는 이웃과 함께 나눔을 실천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송구스럽다”며 “앞으로도 기업이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의 사회공헌활동을 마련해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아이템베이는 이 외에도 2003년부터 국제아동권리기관인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과 함께 ‘한 생명 살리기’ 캠페인을 통해 7명의 아동을 후원하고 있다. ‘한 생명 살리기’ 캠페인은 기업과 아동이 1 대 1 결연을 맺고 정기적, 지속적으로 생계비와 교육비를 후원하는 캠페인으로 아이템베이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총 7명의 아동에게 매달 일정금액을 후원하고 있다. 특히, 임직원 모두가 자발적으로 매월 급여의 일정액을 후원금으로 조성해 세이브더칠드런이 선정하는 ‘어린이가 행복한 나라 만드는 100대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itembay.com

연락처

아이템베이 마케팅팀 홍보파트 백혜진 02)2640-34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