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굿네이버스 강서아동보호전문기관과 공동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기업들의 사회적 책임이 중요시되고 있는 이 때, 아이템거래 중개업체 중 유일하게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는 업체가 있다.

창립 1주년인 2002년부터 현재까지 국제아동기관 세이브더칠드런과 민간 모금기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와 봉사활동을 이어 온 아이템베이가 바로 그것.

안전한거래 NO.1 아이템베이(대표 강철웅, www.itembay.com)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국제구호단체 ‘굿네이버스 강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주진관)’과 함께 공동캠페인 ‘이삭이를 학교에 보내주세요’를 오늘(21일)부터 실시한다.

굿네이버스는 UN경제이사회로부터 NGO 최상위 지위인 포괄적협의지위를 부여 받은 국제구호단체로 아동권리보호, 네트워크, 사회교육을 목표로 국내는 물론 방글라데시, 케냐, 에티오피아 등 21여 개국의 해외에서 전문사회복지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굿네이버스와의 공동캠페인은 해외아동결연 특집으로 아프리카 차드에 살고 있는 13세 소년 ‘이삭’이의 학비를 지원해주는 캠페인. 아이템베이 임직원은 물론, 430만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아이템베이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 대 1 해외아동결연이나 일시후원 등 각자 원하는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아이템베이 강철웅 대표는 “아이템거래 중개업체의 리딩기업으로 사회공헌활동에 큰 책임감을 갖고 있다”며 “아이템베이 설립 후 현재까지 지속해온 기부와 봉사활동에서 한 발 나아가, 더 많은 이웃과 함께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공동캠페인 등 더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이템베이의 사회공헌활동은 국제아동권리기관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의 ‘한생명 살리기’ 캠페인과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의 ‘목2동 지역사회 지원’ 사업에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한생명 살리기’ 캠페인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매월 급여의 일정액을 후원금으로 조성해 한국어린이보호재단(現 세이브더칠드런)의 ‘어린이가 행복한 나라 만드는 100대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이 외에도 지난 달 양천구의 ‘2008 경로당 결연 우수단체 및 개인 표창식’에서 우수단체 부문 표창을 수상하며 사회공헌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아이템베이와 굿네이버스가 함께 하는 공동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템베이 사이트(www.itemb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tembay.com

연락처

아이템베이 마케팅팀 홍보파트 백혜진 02)2640-34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