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i, 추석 맞이하여 NeTV이용한 네티즌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이벤트 제공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08-09-11 10:43
서울--(뉴스와이어)--SBSi(대표 이남기)는 추석을 맞아 SBS사이트의 방송콘텐츠 편집서비스 ‘NeTV’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NeTV 서비스란, SBS사이트(www.sbs.co.kr)의 각종 방송프로그램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편집하고, SBS사이트 내에서의 공유뿐 아니라 개인홈페이지나 블로그로도 퍼갈 수 있는 UCC서비스이다. 영상과 영상, 영상과 이미지의 결합 뿐 아니라 자막삽입과 화면전환 등 콘텐츠를 더욱 풍부하게 할 수 있고,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 합법적인 서비스라는 점에서 유저들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NeTV 서비스를 시작한지 2년여가 흘렀고, 유저들이 꾸준히 애용하여 NeTV페이지(http://netv.sbs.co.kr)는 무척이나 활성화 되어있는 모습이다. 키워드로 영상을 찾아보는

NeTV 태그, 많은 유저들이 감상한 베스트 클립, 테마별로 뽑아 추천된 테마영상, 프로그램별로 나눈 NeTV클립 등 사용자 중심 서비스로 구성된 점이 특히 눈에 띈다. 또한, NeTV Free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리스트에 포함된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천국의 계단ㆍ발리에서 생긴 일ㆍ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등 인기 드라마 들은 물론, 예능ㆍ교양ㆍ특집 프로그램까지 무척이나 다양하다.

유저들이 편집해서 서로 공유하는 NeTV를 보고 댓글을 달면 뮤지컬 명성황후, 뮤지컬 파이란 티켓과 SBS 인기 프로그램인 초콜릿ㆍ웃찾사ㆍ인기가요 방청권, 그리고 폴라로이드 도 경품으로 주어진다.

NeTV 운영자는 “추석을 맞이하여 NeTV 유저들을 위해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뮤지컬, 방청권, 경품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NeTV를 즐기며 경품도 받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SBS사이트 內 NeTV (http://netv.sbs.co.kr) 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i 전략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