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스템, ‘PowerBuilder10 신제품발표회’ 개최

2005-03-11 17:03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솔루션 전문기업인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www.penta.co.kr 대표:장종준/ 蔣鐘準)는 정보 인프라 솔루션 회사인 한국사이베이스(www.sybase.co.kr 대표:홍순만)와 함께 오는 3월 22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B1)에서 4GL RAD(Rapid Application Development_신속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통합개발 툴인 ‘PowerBuilder10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출시 13주년을 맞이하게 되는 파워빌더는 업계 최고의 통합 애플리케이션 개발툴로써 공공, 금융, 제조, 교육,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약 6,000여 고객사에 공급되어 성공적인 성과를 이룸으로써 그 성능을 검증 받아왔다.

22일,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소개되는 ‘PowerBuilder10’은 다양한 환경에서 완벽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보장하며, 사용자들은 기존 시스템에서 모바일, 웹서비스, .NET 등의 새로운 IT기술과 표준을 기존의 기술을 이용하여 그대로 구현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PowerBuilder10’의 신기능 소개와 로드맵, 비젼 등을 발표하고, ‘PowerBuilder10’의 가장 큰 특징인 다국어 애플리케이션과 웹서비스 구현, 파워디자이너 플러그인 등의 기술적인 특징을 데모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파워빌더 사용자들이 C/S환경에서 Web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는 웹 전환 솔루션인 Appeon(에이피온)과 EAServer가 데모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개되고, 모바일용 개발툴인 PocketBuilder(포켓파워빌더)와 .NET(닷넷) 어플리케이션에서 파워빌더의 데이터윈도우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Datawindow.Net(데이타윈도우닷넷)도 소개된다.

이날 행사는 오후 1시 30분부터 약 4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장소는 밀레니엄 서울힐튼 그랜드볼룸(B1)에서 열릴 예정이다.
행사신청 및 문의는 www.penta.co.kr에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penta.co.kr

연락처

윤영필 팀장 02-769-9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