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전화 myLG070 서비스로 통신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고, 최근 IPTV 사업자로 선정돼 실시간 방송을 준비 중인 LG데이콤이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LG데이콤(대표이사 박종응, www.lgdacom.net)은 영업․마케팅, 경영관리, 정보통신기술, R&D 등 4개 분야에 걸쳐 50명 내외의 신입사원을 선발하는 ‘2008년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1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09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학사 이상, R&D는 석사 이상)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영업․마케팅 및 경영관리 분야는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정보통신기술 및 R&D 분야에는 컴퓨터, 전산, 통신, 전기전자 계열 전공자이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공채의 원서 접수는 9월 17일(화) 12시부터 9월 30일(화) 18시까지 LG데이콤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서류전형과 인성검사, 실무 및 임원 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입사하게 된다. (※상세 내용은 LG데이콤 채용홈페이지(http://with.lgdacom.net) 참조)

LG데이콤 HR 담당자는 “LG데이콤은 인터넷전화 서비스인 myLG070과 인터넷TV 서비스인 myLGtv, 자회사 LG파워콤의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를 결합, 진정한 의미의 TPS 시대를 주도하는 한편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며,

“LG데이콤의 미래를 이끌어 갈 능력 있고, 패기와 열정이 넘치는 우수한 인재를 확보해 ‘성장 동력 사업의 차세대 리더’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인사팀 이관학 팀장 070-7589-22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