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이지컷(Easy-cut)’ 포장으로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동서 코스피 026960
2008-09-16 11:05
서울--(뉴스와이어)--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새로운 포장 형태인 가로로 뜯는 이지컷(Easy-cut) 방식을 맥심 커피믹스를 포함하여 동서 아이스티, 제티, 미떼 등 모든 낱개 포장 제품 군에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지컷은 낱개 포장을 가로로 쉽게 찢을 수 있도록 커팅 선을 낸 방법으로, 소비자들이 포장 개봉 시 느끼는 불편함을 말끔히 해소시켜 준다. 이번에 선보인 이지컷 포장은 맛뿐만 아니라 마시는 순간까지 즐길 수 있도록 포장을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소비자의 사용 패턴까지 생각하고자 하는 기업의 정성을 반영하였다.

동서식품 안경호 실장은 “이지컷 포장의 교체로 쉽고 편하게 동서식품의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8월부터 선보인 이지컷 포장은 이나영을 모델로 한 맥심 커피믹스 TV 광고에서도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ngsuh.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어윤선A.E 3210-9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