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팬션, 임베디드 시스템즈 컨퍼런스에서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노어플래시 메모리 제품 라인 소개

서울--(뉴스와이어)--AMD와 후지쯔의 플래시 메모리 부문 자회사인 스팬션LLC (이하 스팬션)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임베디드 시스템 컨퍼런스에서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노어(NOR) 플래시 메모리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앞선 기술력을 과시했다.

업계 유일의 512Mb 노어 플래시 메모리를 생산하고 있는 스팬션은 이번 행사에서 1Mb부터 512Mb까지 다양한 노어 플래시 메모리 솔루션 및 새로운 시스템 레벨 디자인 툴을 소개해, 자동차 및 생활가전, PC , 주변기기, 통신, 네트워킹, 무선 업계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스팬션 임베디드 비지니스 부문 이안 윌리암스 부사장은 "스팬션은 이번 전시회에서 다양한 제품군과 기술리더십을 통해 고객들이 플래시 메모리 통합과 관련한 비용 및 복잡성을 감소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분명히 했다"라며 “스팬션은 시스템-레벨 전문성 및 툴을 기반으로 업계 최고를 인정 받는 제품군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가격 및 성능에 가장 부합하는 플래시 메모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자들을 위한 이번 전시회에서 스팬션은 자사의 플래시 메모리가 장착된 산업별 완성품들을 선보였다. 휴대폰을 비롯해 자동차 트랜스미션 제어 유닛, 자동차 파워트레인 시스템, 휴대용 게임, DVD 플레이어, 디지털 카메라, 셋탑 박스, 프린터, 라우터, 케이블 모뎀 등이 전시되어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업계 최초로 512Mb 노어 플래시 메모리 장비를 탑재한 휴대폰은 큰 인기를 모았다.

또한, 스팬션은 고객들이 시스템 설계를 단순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개발 도구를 선보였다. 최근 발표된 PISMO(Platform-Independent Storage Module, 플랫폼 독립 저장 모듈) 표준에 기반한 새로운 메모리 모듈도 소개했다. 스팬션 PISMO 모듈은 기존의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모되던 방식을 탈피해 메모리 장비를 다양한 호스트 제어기와 빠르고 쉽게 테스트 될 수 있게 한다. 스팬션은 PISMO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논리 분석기 액세스가 가능하도록 하는 신속한 디버깅 툴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스팬션은 저렴하게 스팬션 노어 플래시 메모리 장비를 프로그램하고 승인하기 위해 컴퓨터에 연결, 사용 가능한 스팬션 USB 프로그래머(Spansion USB Programmer, SUP)를 전시했다.

스팬션 개요
Spansion(NYSE: CODE)은 플래시 메모리 기반의 임베디드 시스템 솔루션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이다. Spansion의 플래시 메모리, 마이크로 컨트롤러, 혼합 신호 및 아날로그 제품들은 더욱 빠르고 지능적이며 안전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전자 기술의 발전을 주도하고 있다. Spansion은 자동차 전자 및 산업 시스템에서부터 사람들의 일상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고도의 상호 작용 및 소비자 가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연결하고 제어하며 저장하고 동력을 공급하는 전자 시스템의 중심부에 있다. 스팬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http://www.spansion.com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pansion.com

연락처

조규숙 이사 02-2191-379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