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률법인 MCC, 앰프라와 해외창업 컨설팅 사업제휴

뉴스 제공
MCC홀딩스
2008-09-23 09:14
서울--(뉴스와이어)--이민법률 법인 MCC( 하지욱 대표, www.mcc.co.kr)는 미국 프랜차이즈 전문 컨설팅사 앰프라(대표 크리스안, www.amfracorp.com)와 해외창업 컨설팅 사업제휴를 맺었다.

이를 통해 MCC와 앰프라는 비교적 적은 투자금으로 해외 창업을 지원하여 미국 영주권자와 같은 혜택을 받으면서 자녀 조기유학까지 가능한 ‘소액투자 사업비자(E2 VISA)’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MCC의 이민전문가와 앰프라의 대표 크리스 안(Chris Ahn)은 역삼동에 위치한 MCC 사무실에서 직접 1:1 고객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액투자 사업비자(E2 VISA)의 신청절차부터 미국 프랜차이즈와 비즈니스 상담 및 대사관 업무, 현지생활을 위한 랜딩 서비스까지 세심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소액투자 사업비자(E2 VISA)는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형이민으로 미국에 체류하며 공립학교 무상교육을 통해 자녀교육의 학비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우자가 현지 창업을 통하여 경제활동도 할 수 있어 이상적인 이민생활 유지가 가능한 비자이다. 또한 사업체가 유지되는 한 무기한 미국 내에서 합법적인 체류가 가능하다.

미국 프랜차이즈협회-IFA(International Franchise Association)의 국내 유일 공식 서플라이회원사인 앰프라(AmFra)는 프랜차이즈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변호사 법인, 회계사 법인, 컨설팅사들로 구성되어 미국 내 모든 프랜차이즈의 풍부한 정보를 제공한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 지원을 통해 신청자의 환경에 맞는 브랜드와 회사를 추천, 컨설팅하며 더욱 정확한 현지정보 및 신청서 작성과 창업교육까지 서비스 하고 있다.

MCC 하지욱 대표는 “미국 프랜차이즈 전문 컨설팅사 앰프라와의 사업제휴를 통하여 한국과 미국에서 더욱 안정적으로 전문화된 해외창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해외창업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을 불식시키고 A~Z까지 고객의 성공과 편의를 위하여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MCC는 호주, 캐나다, 미국의 일반이민과 투자이민 분야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공인 이민 법무사, 회계사, 공인 번역사 등 이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고객에 대해 비자 기각 시 수임료 전액 환불제를 실시하고 있다.

MCC홀딩스 개요
MCC홀딩스는 1999년 창업이래 '성공이민 MCC'라는 브랜드로 미국, 호주, 유럽, 말레이시아 이민 및 부동산 투자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지속적인 경영성과를 거두고 있는 기업이다. 변호사, 법무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MCC홀딩스는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해외 이민, 투자 컨설팅 시스템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c.co.kr

연락처

이민법률법인 MCC 김지선 차장 02-555-6155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최은하 A.E 02-6382-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