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풍성한 가을 패키지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08-09-23 09:3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와콤 태블릿과 어도비 CS3 프로덕션 프리미엄 패키지를 획기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각각 인튜어스3(모델명 PTZ-630, PTZ-930)와 CS3 프로덕션 프리미엄, 신띠크(12WX, 21UX)와 CS3 프로덕션 프리미엄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제품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시중가보다 27%에서 35% 이상 낮춰진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영상 전문가들은 크리에이티브 작업에 필수적인 와콤 태블릿 제품과 포토샵,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등 영상작업에 꼭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이 통합된 어도비 CS3 프로덕션 프리미엄(Adobe CS3 Production Premium)을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입해 최상의 워크 플로우를 갖출 수 있다.

인튜어스3는 전문가용 펜 태블릿 제품으로, 5,080 lpi의 고해상도와 1,024 단계까지 압력을 감지하고, 60도까지 기울기 각도를 인식하는 태블릿 펜과 지우개 등 전문가들이 섬세한 표현 하나하나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신띠끄 12WX는 양방향 펜 디스플레이 인식 기능과 휴대성을 강화한 와콤의 첫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높은 품질과 스크린에 직접 펜으로 입력할 수 있는 12.1" TFT 디스플레이, 페인팅 및 스케치 등이 가능하다.

한국 와콤 서석건 사장은 “와콤 태블릿은 영화, 애니메이션, 그래픽 등 수많은 디지털 영상 작업에서 거의 필수적으로 활용되고 있다”라며 “최고 퀄리티 영상 작업을 위한 솔루션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비할 수 있도록 패키지 이벤트를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판매는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예스디지털을 통해 진행된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민컴 정민아/ 윤서현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