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그릴, 올해의 브랜드대상 3년연속 수상
6년째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직접투표를 통해 당해년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시상한다. 지난 7월 7일부터 8월 12일까지 총1,512,719건의 소비자 참여 결과를 기준으로 선정되었으며, 퓨전주점 부문에서 피쉬&그릴이 수상하였다.
피쉬&그릴은 서민들의 사랑방 역할을 하던 포장마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젊은 고객층 특히, 여성들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브랜드이다. 2003년 12월 연신내의 작은 골목길에 1호점을 열면서 시작한 피쉬&그릴은 이후 특별히 광고를 하지 않고도 고객의 입소문으로만 한 달 평균 10개 이상 가맹점을 늘려가며 현재 470개점을 오픈하는 비약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국내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피쉬&그릴은 지난 7월에 해외진출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캐나다 밴쿠버에 해외 가맹점 1호를 개설하였는데, 한인뿐만 아니라 현지인 유입이 많은 상권으로 피쉬&그릴의 메뉴와 서비스의 세계화를 시험하는 계기가 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수출형 브랜드 피쉬&그릴을 정교화하여 미국, 중국, 베트남 등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한다.
피쉬&그릴 여영주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던 활동들을 소비자가 인정해주신 것 같아 기쁘다”며 “감성품질도 더욱 높여 오래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것” 이라고 전했다.
리치푸드 개요
리치푸드는 퓨전주점시장 선도 브랜드인 ‘피쉬&그릴’, 퓨전전통주점 ‘짚동가리쌩주’, 퓨전떡찜전문점 ‘크레이지페퍼’를 운영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ichfood.net
연락처
리치푸드(주) 마케팅팀 조상철 팀장 02-326-3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