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6회 추계 해외이민 투자 박람회 개최

뉴스 제공
MCC홀딩스
2008-09-24 09:16
서울--(뉴스와이어)--이민과 해외 부동산 투자를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제공의 장이 되어줄 ‘해외이민·투자 박람회’가 오는 10월 4일~5일 서울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제 16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전람과 한국국외이주알선협회가 주최하며 미국, 호주, 캐나다,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10개국의 이민과 투자에 대한 정보 제공을 위해 각국 대사관을 비롯 이민법률법인 MCC 등 47개의 이민·투자관련업체가 참여, 142개 부스 규모로 운영된다.

국내 이민전문컨설팅 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이민현황과 전망을 한눈에 비교·파악 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 이민법률법인 MCC는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교육이민, 기술이민, 취업이민에 대한 개인자격요건 판별과 비자발급 및 안정적인 현지정착을 위한 솔루션 제공을 위해 각국 이민전문가와 1:1 무료 상담을 통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녀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은퇴 후 해외에서의 여유로운 삶을 꿈꾸는 사람이 늘어남에 따라 ‘제 16회 추계 해외이민·투자 박람회’는 각국 이민의 종류와 영주권 취득 시 받는 혜택 등 이민준비부터 이민생활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이민관련정보를 제공해 줄 것이다.

또한, 해외에서의 취업이나 창업을 꿈꾸는 젊은층과 은퇴 후 이민생활과 부동산 투자를 원하는 장년층을 위해 해외 유망 프랜차이즈 소개 및 창업컨설팅을 비롯하여 해외부동산 투자 현황과 전망에 대하여 올바른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이민을 꿈꾸거나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박람회 기간동안 무료 세미나 참관의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이민법률법인 MCC는 행사 첫날 오후 3시부터 ‘무료 호주 기술이민 세미나’를 열어 최근 해외 이민 수용규모 확대 정책을 펴고 있는 호주관련 소식과 기술이민의 자격요건, 심사기준, 준비절차에 대하여 보다 자세히 설명을 할 예정이다.

박람회는 10월 4일(토)부터 5일(일)까지 2일간, 서울 코엑스 컨벤션홀에서 진행되며, 공식홈페이지(http://yuhak2min.com)를 통해 무료 관람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서포터즈 이벤트, 관람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다.

MCC홀딩스 개요
MCC홀딩스는 1999년 창업이래 '성공이민 MCC'라는 브랜드로 미국, 호주, 유럽, 말레이시아 이민 및 부동산 투자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지속적인 경영성과를 거두고 있는 기업이다. 변호사, 법무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MCC홀딩스는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해외 이민, 투자 컨설팅 시스템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c.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최은하 A.E 02-6382-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