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한국가스안전공사에 인터넷전화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LG데이콤이 한국가스안전공사에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직무대행 이덕형, www.kgs.or.kr)에 인터넷전화 및 전자팩스 서비스를 제공키로 하고 협약식을 가졌다.

※전자팩스는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깔거나, 별도의 단말기를 설치해서 팩스를 주고 받는 서비스로 컴퓨터에 깔린 프로그램이나, 컴퓨터에 연결된 단말기를 통해 팩스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에 따라, LG데이콤은 전국 규모의 대형 공공기관들인 국민연금공단, 대한주택공사 등 10개 공공기관에 이어 한국가스안전공사의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유치함으로써 자사 인터넷전화의 통화품질을 인정받게 돼 향후 공공기관, 대기업, 금융권 시장 진입에 유리한 고지를 점하게 됐다.

한국가스안전공사는 본사 및 전국 지사를 하나의 사내 통신망으로 구성,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우수한 품질의 기업용 전화를 저렴한 비용으로 구축할 수 있게 됐을 뿐 아니라 전자팩스, 발신자전화번호표시(CID), 음성메세지서비스(VMS) 등의 부가 서비스로 첨단 통신 환경을 구축, 업무 수행이 보다 편리해 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전국 규모의 대형공공기관으로는 처음으로 지사에 무샌랜 기반의 와이파이폰을 도입, 사무실 어디서나 음성통화는 물론 PC, 노트북, PDA로 인터넷을 접속할 수 있어 고객들의 민원이나 업무 처리가 수월해 졌으며, 단문메세지(SMS), 전화번호부 등의 편리한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어 업무 편리성도 높이게 됐다.

이를 위해 LG데이콤은 전국 한국가스안전공사의 본사, 교육원 지역본부 및 지사 등에 10월까지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구축 완료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LG데이콤이 중대형 기업용으로 제공하는 인터넷전화 서비스는 IP폰과 인터넷전화 전용 구내교환기(IP-PBX)를 활용해 음성 통화와 함께 다양한 부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데이콤 영업본부장 유장근 부사장은 “고객 유지보수 지원체계를 대폭 강화해 인터넷전화를 안정적으로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부가 서비스들을 개발, 제공해 고객들의 업무 편리성을 높이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공공영업담당 공공영업2팀 김언구 과장 070-7589-4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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