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김정은의 초콜릿’, 김정은의 다이어리로 한층 가까워져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08-09-24 10:08
서울--(뉴스와이어)--SBS ‘김정은의 초콜릿’ 이 조용조용하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첫방송 전에는 매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는 심야음악프로그램의 MC가 배우 ‘김정은’이라는 사실에, 3월 첫방송 후에는 김정은의 연인 이서진이 게스트로 축하 무대를 선사했다는 점으로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그리고 심야프로그램임에도 이례적으로 광고가 완판되고 시청률도 적지 않게 집계돼 또 한번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김정은의 초콜릿’은 매주 신청자가 너무 많아 방청권 당첨되기가 무척 어려운 것으로 유명하기도 하다.

이렇듯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는 SBS ‘김정은의 초콜릿’의 MC 김정은이 이 사랑에 보답하기라도 하듯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chocolate)에 ‘김정은의 다이어리’를 오픈하였다. 김정은은 공식홈페이지의 다이어리를 통해 초콜릿에서 만나는 멋진 뮤지션들과 공개홀에 직접 찾아와주는 대중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 등을 기념사진과 함께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배우로서만 만났다면 느낄 수 없었을 김정은의 진솔한 매력과 ‘초콜릿’에 대한 애착이 느껴진다. BMK를 만난 후 적은 다이어리에서는 “난 타고난 그녀의 음색과 가창력과 노래를 소화시키는 감성 등을 사랑한다. 그리고 참 부럽다.” 라며 시청자들과 똑같이 한 사람의 팬으로서 순수하게 뮤지션들을 대하는 모습이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은씨 다이어리 공간 너무 좋아요. 정은씨 글을 보면 행복해진달까. 이런 공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ID:ourmuse) 라며 대중들에 친근하게 다가선 김정은의 모습에 무척이나 반가워하고 있다.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chocolate)에서는 김정은, 초콜릿, 가을, 노래 4개의 단어로 가을냄새가 물씬 풍기는 문장을 만들어 경품을 증정하는 ‘초콜릿fall스토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김정은의 초콜릿을 보다 문득 창 밖을 보니 가을로 물든 나무들의 노래를 들을 수 있었다."(ID: ysh85071) 등 200여명이 달콤한 글들로 응모하며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그리고, ‘김정은의 스타일링’ 코너를 통해 그녀의 패션감각을 배우고, 마음에 드는 의상에 투표하는 분을 추첨해 경품도 증정한다.

SBS ‘김정은의 초콜릿’은 24일 오늘 밤 12시 25분에 빅뱅, 노브레인, 김혜수의 출연으로 화제를 불러모은 녹화분이 방영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i 전략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