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앤 ‘이에리사님께 묻습니다’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디지틀조선일보 코스닥 033130
2008-09-24 15:16
서울--(뉴스와이어)--케이블 채널 비즈니스앤 (www.businesstv.co.kr)은 인터뷰 프로그램 <강인선 Live>에 태릉선수촌 이에리사 前 촌장의 출연에 앞서 ‘이에리사님께 묻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전 촌장에게 궁금한 점을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을 뽑아 실제 방송에서 궁금증을 해결해 주고, 강인선 기자의 저서 ‘리더십코드’도 증정한다. 기간은 9월 24일(수)부터 27일(토) 까지며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인선 Live>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에리사 전 촌장은 탁구 국가대표 선수 출신으로 경희대학교 탁구팀 코치를 거쳐 용인대학교 체육과학대학 사회체육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제 28회 아테네 올림픽 당시 탁구 여자대표팀 감독으로 일했고, 2005년부터 태릉선수촌장으로 역임하여 올해 베이징올림픽에서 금메달 13개, 총 메달 31개, 종합순위 7위라는 목표치 이상의 결과를 빚는데 공로했다.

<강인선 Live>는 조선일보 Why에 격주 게재되는 신문판 <강인선 Live>와 크로스 미디어를 지향하는 정통 시사 인터뷰 프로그램으로, 정치, 문화, 사회 등 각 분야에서 일가를 이룬 국내 최고의 명사를 초대해, 사회적 이슈는 물론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깊이 있게 들어본다.

강기자는 방송에서 워싱턴 특파원 시절 올브라이트와 키신저 전 국무장관 등을 인터뷰하며 익힌 국제감각과 세련된 질문으로 60분 동안 때로는 달콤하게 때로는 살벌하게 이 전 촌장과 시청자들을 긴장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강인선Live> 제작진은 출연자 섭외부터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할 계획으로, 비즈니스앤 홈페이지에 누구나 섭외 요청을 할 수 있도록 ‘초대해주세요’코너를 마련했다.

디지틀조선일보 개요
1995년 10월 국내 최고의 신문 조선일보의 뉴미디어 계열 자회사로 탄생한 디지틀조선일보는 국내 최초로 인터넷(온라인)신문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매체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하며, 1997년 8월 국내 뉴미디어 업체로는 최초로 코스닥(KOSDAQ)시장에 성공적으로 상장해 한 달 여 동안 꾸준히 상한가를 기록하는 등 최고의 종합멀티미디어 그룹으로서의 면모를 갖춰왔다.

웹사이트: http://digitalchosun.dizzo.com/

연락처

디지틀조선일보 방송 마케팅팀 안광순 02-3701-2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