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지역에 직장인을 대상으로한 평생교육원 개원

서울 서초동--(뉴스와이어)--서울 서초동 서울교육대학교 청람문(후문) 앞에 직장인이나 전문적인 직무지식을 원하는 일반인을 대상으로한 평생교육원이 개원하였다.

한국신지식교육원(www.KNEschool.kr)은 서울 강남교육청으로 부터 평생교육시설을 인가받아 10월 부터 강의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신지식교육원은 지식정보화 사회에서 부단히 발생하는 신지식을 발굴하여 널리 보급함으로써 수강생들의 개인적인 발전과 기업과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기업의 관리분야, 특히 인사관리 및 노무관리와 개인들의 성공코칭 강좌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한국신지식교육원의 설립자는 노무법인 우일 대표인 박경서 노무사인데, 그동안의 실무경험을 거치며 기업과 직장인의 교육수요에 대응한 전문적인 강좌의 개설 필요성을 느껴서 설립하게 된 것이라고 한다. 이 때문에 극히 전문적인 인사노무강좌는 기업체의 현실수요에 부응하기 위하여 강사 모두가 실무경험이 풍부한 공인노무사로 구성되어 있다.

신지식교육원이 10월에 개설한 강좌는 인사노무전문능력향상과정, 근로기준법실무강좌, 직무분석강좌 등 1~2일 과정의 인사노무 전문강좌와 8~10주의 석세스코칭강좌이다.

한국신지식교육원의 운영주체는 이외에도 전액 국비로 지원되는 우편원격교육기관으로도 인가를 받아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서비스능력향상과정과 운전자교통안전과정을 개설하고 있다. 신지식교육원의 강좌는 교육원의 시설에서 이루어 질 뿐만 아니라 기업 등 교육수요자의 요청에 따라 출장강의도 실시하고 있다.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양호한 서울 서초동 지역에 직장인과 일반인을 대상으로한 전문지식에 특화한 교육시설이 생김으로써 신지식을 보유한 전문가에게는 이를 강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주고, 일반인들에게는 이를 손쉽게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위치는 교대역 14번 출구 150m이다.
문의:에이치알멘토 02-598-5253

에이치알멘토 개요
에이치알멘토는 분야별 신지식전문가 양성을 사명으로 개원하였으며, 발전하는 사회속에서 유용한 지식을 개발하고, 시민들의 직업활동에 전문성을 부여함으로써 기업활동을 조장하고 경쟁력향상에 기여하여 풍요롭고,건강하며, 화목한 선진사회건설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NEschool.kr

연락처

에이치알멘토 홍보담당 전지은 02-598-52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