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초보 유저 위한 멘토링 서비스 2기 모집

뉴스 제공
조이시티 코스닥 067000
2008-09-26 11:28
서울--(뉴스와이어)--프리스타일의 고수라면 초보들의 스승이 되어 게임을 가르치고 상품도 받을 수 있는 멘토링 서비스가 진행된다.

멘토들은 초보자들과 함께 플레이하며 자신만의 팁과 노하우를 전수, 일정 보상을 받게 된다. 지난 여름, 한 달간의 멘토링 서비스를 실시하며 80여명의 1기 멘토들이 선발된 바 있다.

이번에 진행될 2기 멘토 선발은 300명으로 규모가 더욱 커졌다. 오는 9월 30일까지 <프리스타일> 홈페이지에 접속, 멘토 선발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내부 심사를 통해 선발된다. 34레벨 이상의 본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만 20세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든지 신청 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10월8일부터 11월7일까지 한 달간이며, 지급받는 특수 캐릭터로 풋내기 채널에 접속, 24시간 아무 때나 접속하여 활동하면 된다. 멘토링 서비스를 이용하는 초보 유저들로부터 일정 기준의 추천을 받으면 문화상품권 5만원과 독수리문신 아이템 100장을 보상받고, 그 이상의 추천을 받으면 보너스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프리스타일>의 ‘멘토링 서비스’는 초보 유저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하고, 고레벨 유저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고수와 초보의 벽을 허물고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프리스타일> 사업팀의 이민석팀장은 “1기 멘토로 활동하신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활동 기간 내 보내주신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즐겁고 보람 있게 멘토 활동을 해나갈 수 있도록 보완장치를 준비하였으니 고수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 멘토링 서비스와 멘토 선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fs.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 개요
JCE는 1988년 SF MMOG인 ‘워마이블’을 선보인 이래 레드문, 조이시티, 러쉬온라인, 프리스타일 등을 개발하며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joycity.com

연락처

제이씨엔터테인먼트 홍보팀 과장 김소정 031-789-6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