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 바이 : Good&Bye’ 포스터 공개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8-09-29 14:55
파주--(뉴스와이어)--초보 납관 도우미와 함께 하는 마지막 배웅에 관한 유쾌한 감동 드라마 <굿’ 바이 : Good&Bye>가 오는 10월 30일(목) 개봉을 앞두고, 아련한 그리움과 사랑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다키타 요지로Ⅰ출연: 모토키 마사히로, 히로스에 료코, 야마자키 츠토무 Ⅰ수입/배급: ㈜케이디미디어]

모토키 마사히로&히로스에 료코가 전하는 마지막 배웅의 여운을 담아!

초보 납관 도우미가 다양한 사람들의 마지막 배웅의 순간을 밝고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 감동 드라마 <굿’ 바이 : Good&Bye>는 몬트리올 영화제 그랑프리 수상과 함께 중국 금계백화 영화제에서 최우수 작품상과 남우주연상,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 3관왕을 석권하며 세계적으로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올해 최고의 영화’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웰메이드 화제작이다.

파란 하늘 아래, 아름다운 강가를 배경으로 마주보고 서있는 두 사람. 입가에 잔잔한 미소와 함께 남자의 손에 놓여 있는 조약돌을 바라 보고 있는 이들은 초보 납관 도우미 ‘다이고’(모토키 마사히로)와 사랑하는 아내 ‘미카’(히로스에 료코). 이번에 공개된 <굿’ 바이 : Good&Bye> 포스터는 소중한 사람에게 감동을 전하는 영화의 컨셉을 한 컷에 담아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랑한다는 말보다 아름다운 인사’ 라는 태그 라인은 마지막 작별의 순간을 함께하는 이들에게 그 어떤 수식어와 표현보다도 가슴 아픈 말을 한마디로 담아낸 제목인 <굿’ 바이 : Good&Bye>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굿’ 바이 : Good&Bye>는 이번 포스터 공개와 더불어, 고인의 마지막 순간을 가장 아름답게 배웅하는 ‘납관’이라는 새로운 소재를 통해 영원한 이별을 밝고 따뜻한 시각으로 그리며 관객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초보 납관 도우미와 함께하는 마지막 배웅에 관한 유쾌한 감동 드라마 <굿’ 바이 : Good&Bye>는 따뜻한 웃음과 가슴 뭉클한 감동으로 오는 10월 30일(목), 국내 관객을 찾아 올 예정이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영화인 02-515-6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