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한경희 주부 무릎사랑’ 캠페인 전개

서울--(뉴스와이어)--서서 하는 청소문화 창조로 주부들의 사랑을 받아온 한경희생활과학이 주부 무릎건강을 지키고자 관절염 예방 효과가 있는 훌라후프 돌리기 기네스북 행사를 열어 화제가 되고 있다.

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세계 관절염의 날인 10월 12일(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한얼 광장에서 2,291명의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주부들의 무릎건강을 기원하는 훌라후프 돌리기 세계 기네스북 도전 행사를 연다.(한국기록원에 기네스 기록 공식도전 신청 완료) 이 행사는 서서 청소하는 신(新) 생활문화 형성으로 대표적 가사질환인 관절염으로부터 주부의 무릎건강을 지켜주자는 취지로 전개하는 ‘한경희 주부 무릎사랑’ 캠페인의 일환이다.

국내 최초의 1.9㎝ 초슬림 헤드와 1.9kg 초경량 무게로 구석구석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한경희 스팀청소기 Slim & Light’ 의 출시도 기념하는 이날 행사는 선착순으로 사전 신청한 8백팀(가족, 친지, 친구 등이 3인 1팀 구성)에 약 1억 원 상당의 ‘한경희 스팀청소기 Slim & Light’(11만5,000원)를 무료로 증정해 고물가시대를 사는 알뜰 주부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행사 참가는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www.iHAAN.com)에서 신청하면 되고, 행사장에서 참가 팀에게 기네스북 도전 성공 여부와 상관 없이 ‘스팀청소기 Slim & Light’를 1대씩 증정한다. (참고: 현재 훌라후프 돌리기 기네스북 신기록은 2,290명이 2분간 돌린 대만이 갖고 있다.)

한경희생활과학의 한경희 대표는 “주부님들의 주신 사랑과 성원으로 보답하고자 여성의 관절염 예방을 위한 ‘주부 무릎사랑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이 뜻에 동참해 훌라후프 기네스북 도전 행사에 참가하는 주부와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가볍고 사용이 더욱 편해진 ‘한경희 스팀청소기 Slim & Light’ 를 무료로 드린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우리 주부들이 관절염의 주요 발병 요인인 엎드려 물걸레질에서 벗어나 더욱 건강한 주부가 되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 한경희생활과학의 구형 스팀청소기를 가져와 기부하는 행사도 함께 열리는데, 기부된 제품은 한경희생활과학이 정성껏 수리해 주부가장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기부자 전원에게는 한경희생활과학의 음식물처리기 ‘애플’, 스팀다리미 등의 상품을 ‘걸레 멀리 던지기 대회’, ‘Slim & Light의 1.9kg을 맞춰라’ 등의 게임 참여를 통해 증정한다.

*참고: 30~ 40대에 많이 발생하는 류마티스 관절염은 여성 발병률이 남성보다 약 3배에(대한 류마티스 학회 홈페이지 자료참조) 달하며 환자의 70~80%가 주부인 대표적인 여성질환 중 하나로 엎드려 걸레질하는 생활습관도 주요 발병 요인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aan.com

연락처

한경희생활과학 홍보담당 윤성근 주임 02-860-0744, 010-3424-0651
홍보회사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부장 02-547-2771 019-288- 86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