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탁월한 항산화 효과로 스킨케어 기능의 클렌징 2종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8-09-30 09:15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www.coreana.com)은 모링가 씨앗 추출물과 블루 로터스 추출물의 뛰어난 항산화 작용으로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기능을 해주는 <코리아나 클래리파잉 소프트 클렌징 크림 200ml/ 22,000원 선>과 <코리아나 클래리파잉 폼 워시 180ml/ 22,000원 선> 2종을 출시한다. 뛰어난 청정효과로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피부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고,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피부 산화를 방지해줘 건강한 피부로 지켜준다.

<코리아나 클래리파잉 소프트 클렌징 크림>과 <코리아나 클래리파잉 폼 워시>에 함유되어있는 모링가 씨앗 추출물과 블루 로터스 추출물은 세포 조직을 손상시켜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주요 원인인 유해 산소를 차단하는 항산화 효과가 탁월해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스킨케어처럼 피부를 관리해 준다. 유해 산소는 강한 산화작용으로 DNA 돌연변이 및 각종 질병과 암을 일으키는 요소로 알려지면서 이를 막는 성분들을 섭취하거나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이 밖에 클렌징 시 생길 수 있는 미세한 피부 자극과 트러블을 방지해 피부를 보호해 주는 데도 효과가 있다.

<코리아나 클래리파잉 소프트 클렌징 크림>은 뻑뻑하지 않은 가벼운 텍스쳐와 마카다미아 오일, 올리브 오일이 가볍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도와주며,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또한 <코리아나 클래리파잉 폼 워시>는 풍부하고 미세한 거품이 피부의 잔여물과 각질까지 제거해주며, 시원하고 뽀드득한 사용감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는 딥 클렌징 폼이다.

코리아나 이은숙 브랜드 매니저는 “하는 것보다 지우는 클렌징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깨끗함과 함께 피부 노화를 동시에 관리하는 제품을 출시하였다” 며 “클렌징 크림으로 1차 클렌징을 한뒤, 폼 워시로 잔여물 없이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닦아내는 동시에 스킨케어처럼 피부 노화를 관리할 수 있다”이라고 덧붙였다.

주요성분:

모링가 씨앗 추출물: 모링가 나무는 인도에서 자연의 혜택을 담고 있는 ‘기적의 나무’로 잘 알려져 있다. 모링가 씨앗 추출물은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하여 더러운 먼지나 공해 물질이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게 할뿐만 아니라 중금속 및 공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한다.

블루로터스: 남아프리카에서 유래된 고대 이집트의 가장 신성한 식물로 블루 로터스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는 프리라디칼을 중화 시키고 자외선과 지질 산화로부터 피부세포를 보호해 준다. 또한 염증 유발 매개체를 억제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올리브오일: 올레산을 비롯한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여 피부 미용에 좋으며 예로부터 마사지용으로 애용되어 왔다. 메이크업 잔여물을 녹여내는 동시네 따갑거나 화끈거리는 현상을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진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대리 3475-1999 019-282-7798 이메일 보내기 김지영 대리 3475-1982 011-732-7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