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일 문화연합당 창당
(가칭)문화예술연합당 창당준비위원회는 오는 10월 3일 오후2시30분 서울시 강남구 대치2동 문화센타 5층 대강당에서 중앙당 창당대회를 개최한다. 창당대회에서는 기본강령 및 당헌 채택, 당대표와 최고위원을 선출하고 ‘문화연합당’으로 본격적인 정당활동을 시작한다.
새로운 정치문화를 희망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모아, 더불어 함께 하는 사회, 21세기를 선도할 선진문화국가 창출을 목표로 창당되는 문화연합당은, 세계 문화발전에 노력해온 김남훈님을 당대표로, 대한민국 문화발전을 위해 숨은 인재들을 발굴 지원해온 이원석님과 문화연합당 창당을 준비해온 하광균 창당준비위원장을 최고위원으로 선출할 계획이다.
21세기가 문화의 시대임을 누구나 주지하는 하고 있다는 사실을 감안한다면, 21세기 새로운 정치문화 아이콘을 지닌 정당의 출현은 너무 늦은 감마저 없지 않다.
문화연합당은, 더불어 사는 삶을 지향하며, 대한국민을 위하고, 그동안 정책다운 정책이 없어서 소외되었던 문화/예술/체육계를 위한 정책을 준비 중이며, 지역의 문제를 듣고 지원할 정책을 펴고자 지역자문위원을 위촉하는 등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다문화시대에 함께하는 국내체류 외국인에 대한 정책도 마련 중이다.
문화연합당의 창당 전부터 각계 각층의 관심과 기대를 받아왔으며, 많은 문화/예술/체육계 인사들이 당원으로 가입하기 위한 문의를 해오고 있다.
정치계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등장하는 문화연합당이, 모두를 위한 정책과 문화를 위한 정책을 펼치기를 기대한다.
문화연합당 개요
문화연합당은 더불어 사는 삶을 지향하고 그동안 소외되었던 문화/예술/체육계를 위한 지원 정책을 펴고자 2008년 10월 3일 창당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ultureart.org
연락처
문화예술당 홍현선 02-572-9080,016-522-68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