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영화 ‘데스레이스’와 제휴 마케팅

뉴스 제공
조이시티 코스닥 067000
2008-10-02 11:39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게임업계에서는 게임 캐릭터나 게임의 일부 요소를 활용한 제휴 마케팅이 급상승 하고 있다. 양 사간에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제휴 마케팅은 식품과 캐릭터 상품에서부터 영화 산업에 이르기까지 점차 다변화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이 유저를 위한 영화 제휴 이벤트를 매달 실시해, 게임도 하고 신작 영화도 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 이하 ‘JCE’)가 개발한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은 SF액션 영화 <데스레이스>와 제휴,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스타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게임의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데스레이스>의 예고편을 보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각 2매씩 증정한다. 응모는 10월 15일까지다.

‘아드레날린2’로 친숙한 ‘제이슨 스타뎀’이 주연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데스레이스>는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간 전직 레이싱 선수가 출소를 위해 죽음의 경기인 ‘데스레이스’에 참가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영화다. ‘제이슨 스타뎀’ 특유의 코믹하고도 화끈한 액션연기를 기다려왔던 국내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리스타일> 사업실의 이민석팀장은 “프리스타일의 유저들의 연령대와 성향에 맞는 제휴 이벤트 실시의 한 방편으로 매달 신작 영화와 제휴하고 있다”며 “좀 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영화 이외의 제휴 이벤트도 모색하겠다”라고 밝혔다.

<프리스타일>과 <데스레이스>의 영화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fs.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 개요
JCE는 1988년 SF MMOG인 ‘워마이블’을 선보인 이래 레드문, 조이시티, 러쉬온라인, 프리스타일 등을 개발하며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joycity.com

연락처

제이씨엔터테인먼트 홍보팀 과장 김소정 031-789-6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