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김정은, ‘한경희 주부 무릎사랑 캠페인’ 훌라후프 기네스 참여

서울--(뉴스와이어)--탤런트 김정은씨가 대표적 여성질환인 무릎 관절염의 심각성을 알리는 ‘한경희 주부 무릎 사랑 캠페인’의 홍보 대사로 나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한경희 주부 무릎 사랑 캠페인’은 스팀청소기로 알려진 생활가전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 ihaan.com)이 서서 청소하는 신(新) 생활문화 형성으로 대표적 가사질환인 관절염으로부터 주부의 무릎건강을 지켜주자는 취지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김정은씨는 캠페인 홍보 대사로 주부 무릎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자 10월 12일 서울 올림픽 공원 내 한얼 광장에서 열리는 훌라후프 돌리기 기네스 도전 행사에 참여한다.

이 행사에서 김정은씨는 무릎 관절염 예방 효과가 있는 훌라후프 돌리기 세계 기네스 도전 행사 취지에 공감해 도전자로 나선 2,291명의 시민들을 응원하고 행사 후 감사의 뜻으로 한경희생활과학과 함께 약 1억 상당의 ‘한경희 스팀청소기 Slim & Light’를 선물할 예정이다. (참고 : 현재 훌라후프 기네스 기록은 2,290명이 2분간 돌린 대만이 갖고 있으며, 이번 한국에서 하는 도전은 2,291명이 2분 1초로 도전하는 것임)

김정은씨는 “작품마다 주부님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것에 보답하고자 여성의 무릎 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는 ‘한경희 주부 무릎사랑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참여하게 되었다” 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주부님들이 관절염의 주요 발병 요인인 엎드려 물걸레질의 심각성을 깨닫고 자신의 무릎 건강을 지키는데 관심을 가져 더욱 건강한 주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김정은씨는 히트작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을 탄생시킨 핸드볼의 국민적 관심을 다시 한번 불러일으키고 전국 초.중.고등학교 핸드볼 팀의 훈련 환경 개선을 위해 한경희생활과학의 도움을 받아 1,000만원 상당의 ‘한경희 스팀청소기 Slim & Light’ 기증식도 가질 예정이다.

한편 11월 방영 예정인 MBC 드라마 ‘종합병원2’의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불구하고 김정은씨가 행사 참가를 결정해 행사 참가 신청을 받는 한경희생활과학의 홈페이지는 참가 신청 쇄도로 다운되는 높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aan.com

연락처

한경희생활과학 홍보담당 윤성근 주임 02-860-0744, 010-3424-0651
홍보회사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부장 02-547-2771 019-288- 86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