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대대적인 이벤트 행사 실시

뉴스 제공
광동제약 코스피 009290
2005-03-15 10:54
서울--(뉴스와이어)--광동제약(www.ekdp.com, 대표:최수부 회장)은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의 공격적 마케팅을 위해 Off-line 소비자 이벤트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대대적인 마케팅 이벤트를 시작했다.

3월1일부터 시작된 “비타500 따자마자 대축제” 이벤트로 “비타500” 매출이 급증하는 가운데, 주 고객 층인 20대~30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온라인에서의 Total 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 드링크 시장에서 NO. 1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실히 자리매김 한다는 전략이다.

“비타 500” 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함과 동시에 오픈 된 온라인 이벤트에는 친구들이나 직장동료 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활력사다리 타기’, 그리고 개인적으로 즐길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 게임이 있고, 네티즌들끼리 다양한 글과 사진을 통해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온라인에서 “비타 500”에 대한 이미지를 적극 제고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비타 500”은 2005년도 1,500억~1,700억 매출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광동제약 유통마케팅팀 ‘남경수’부장은 “드링크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20대~30대 젊은 Target층을 갖고있는 ‘비타500’이기에, 온라인은 더욱 중요한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될 수 있다. 이에, 우선적으로 ‘비타500’의 Site Design Renewal을 통해 시장 내 Image position을 더욱 강화하였다.”고 말했다.

앞으로 광동제약은 시장 내 선두업체로써 타 경쟁사와의 철저한 브랜드 차별화를 위해 다양하고 공격적인 소비자 마케팅을 전개해 나감으로써, 향후 시장 내 Long Run Brand로써의 자리매김을 더욱 확고히 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kdp.com

연락처

홍보실 엄정근 이사 850-9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