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이 뽑은 신인 가수, 곰TV로 공개된다

뉴스 제공
그래텍
2008-10-08 10:35
서울--(뉴스와이어)--지난 8월부터 네티즌이 선정하는 신인 가수 선발로 관심을 모은‘곰TV와 함께하는 S.M. everysing contest’가 8일 최종 결선을 곰TV로 방송하며 입상자를 공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연예기획사와 함께 네티즌 의견이 반영된 콘테스트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S.M.엔터테인먼트(www.smtown.com, 대표이사 김영민) 주최, 그래텍(www.gretech.com, 대표이사 배인식) 후원으로 진행되어 인터넷TV인 곰TV를 통한 전국적인 네티즌 참여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1차 지역 예선에만 4천 여명이 지원한데 이어 곰TV로 실시된 본선 심사에는 30만 여건의 네티즌 심사가 진행되어 관심을 끌기도 했다.

특히 본선 심사는 네티즌 70%, 기획사 30%의 파격적인 배점으로 인터넷 시대에 걸맞게 네티즌의 기준을 반영한 결선 진출자 10명을 선정했다.

또한 이들은 결선을 앞두고 작곡가, 프로듀서로 활동중인 유영진 씨에게 노래와 춤을 선보이며 조언을 받기도 했다.

곰TV 미디어사업부 서정민 부장은“인터넷TV를 통한 참가부터 네티즌 심사 등 이번 콘테스트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참여형 미디어의 가능성을 보인 사례”라며 “네티즌이 참여하는 다양한 인터넷 무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 밝혔다.

결선 진출자 공연은 물론 사회를 맡은 슈퍼주니어 신동의 입담과 가수 샤이니의 축하공연,시상식 등을 담은 이번 결선은 8일 오후 8시부터 곰TV를 통해 생중계 및 다시보기로 서비스된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사업기획실 홍보팀 과장 김영식 011-9906-4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