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률법인 MCC, 호주/미국/캐나다 기술 이민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MCC홀딩스
2008-10-09 10:50
서울--(뉴스와이어)--이민법률업체 MCC(대표 하지욱 www.mcc.co.kr) 가 오는 11일 오전 11시 MCC 본사(서울 역삼역) 사무실에서 호주 기술 이민 세미나를 비롯, 미국, 캐나다 이민 설명회 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주 이민 세미나에서는 크게 호주 기술이민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소개한다. 호주 기술이민 설명회의 경우, 초 대졸이상으로 직장 경력 1년이면 누구나 쉽게 이민이 가능한 점에 비추어, 이민 희망자의 영어 능력 및 자녀들의 학비 문제, 학비 혜택 등에 대한 내용을 상세히 소개한다. 또한 호주 사업 및 투자이민, 호주 취업 이민 등에 대해서도 소개를 할 예정이다.

아울러 미국 및 캐나다에 대한 이민을 위한 준비 및 가이드에 대한 내용도 함께 소개한다. 현재 MCC는 국내 업계 최초로 미국 프랜차이즈 전문 컨설팅사 앰프라(Amfra)와 창업과 조기유학의 성공을 위한 해외창업 컨설팅 사업 제휴를 최근 체결, 창업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MCC 하지욱 대표는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교육이민, 기술이민, 취업이민에 대한 개인자격요건 판별과 비자발급 및 안정적인 현지정착을 위한 솔루션 제공을 위해 각국 이민전문가와 1:1 무료 상담을 통한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세미나 관련 전화문의 555-6155)

MCC홀딩스 개요
MCC홀딩스는 1999년 창업이래 '성공이민 MCC'라는 브랜드로 미국, 호주, 유럽, 말레이시아 이민 및 부동산 투자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지속적인 경영성과를 거두고 있는 기업이다. 변호사, 법무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MCC홀딩스는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해외 이민, 투자 컨설팅 시스템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c.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이진호 대리 02-6382-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