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균·살균 기능 강조한 제품 봇물
▶ 세균, 꼼짝마라~
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리홈(대표 이대희, www.lihom.co.kr)에서 최근 출시한 항균과 살균력을 강화한 항균 가습기 LUH-900M는 물을 분무하기 직전, UV살균기능이 작동하여 세균 번식을 원천 봉쇄하였다. 또, 은나노 이온수지 항균필터, 항균 트레이 등을 채용하여 항균과 살균력을 한층 강화해, 세균 걱정 없이 안전하게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인공지능, 취침, 유아감기, 유아아토피 등 4가지 모드를 채용하였으며,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을 위해 유아감기나 유아아토피모드를 선택하면, 자동적으로 습도가 조절되어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10단계 가습 시간 조절이 가능하며, 스팀살균가습, 찬가습, 미세가습 등 다양한 가습 설정 기능으로 자신에 맞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아로마 트레이를 가습기 내부에 탑재해, 아로마를 넣으면 가습시 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으며, 6.5 L 용량의 물탱크를 채용, 최대 15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리홈의 자외선 살균건조기(모델명: LSD-055)는 10W의 강력한 자외선 살균으로 모든 세균(0-157, 비브리오, 이질균, 대장균 등)의 생명 근원인 DNA를 파괴하여 살균하고, 식기를 건조함으로써 2분 이내 99% 살균 효과를 낸다. 살균 및 건조 작동 시간은 5단계로 소비자가 임의로 설정할 수 있으며, ‘자동 시간설정’ 기능이 있어 사용이 더욱 간편하다. 식기 외에 도마나 행주, 젖병까지 살균할 수 있어 일반가정이나 아기가 있는 가정에서 유용하며, 고급 스테인레스 건조실로 된 내부는 소홀하기 쉬운 오염 및 변질을 방지 해준다.
쓰리나인(www.medicalwater.co.kr)의 구강살균수 제조기(모델명: KH-020)는 일반수돗물을 구강 살균수로 바꿔줘 충치와 잇몸 염증, 식중독, 배탈, 설사, 살모넬라균 등의 유발균을 살균해주는 제품이다. 구강살균수 전용컵에 수돗물을 받아서 본체에 얹으면 백금 이중 필터로 1분 만에 수돗물을 살균해준다. 칫솔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구강 살균수로 살균해줄 수 있어, 충치 및 염증을 예방해주며, 칫솔살균기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특히,어린이 양치습관 유도장치를 탑재해 1분, 3분, 5분 간격으로 알람을 울려주며, UV살균램프로 칫솔이나 면도기도 살균해준다.
세탁조는 눈에 보이지 않아 간과하기 쉬운 곳으로 피부발진,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세균의 온상이 되기 싶다. 다이소아성산업(대표 박정부 www.daiso.co.kr)의 산도깨비 세탁조 크리너는 세탁조의 소독과 함께 악취를 제거하고, 검은 곰팡이, 검은 물때, 세제 찌꺼기 등 각종 유해 세균을 제거해준다. 산소계 세정제로 스테인레스 세탁조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기포 발생을 최소화함으로써 드럼세탁기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피죤의 퓨어 베이킹소다는 천연 재료인 베이킹 소다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과일에 묻은 먼지나 각종 세균을 없애거나 주방청소를 할 때 효과적이다. 약알칼리성으로 기름때나 먼지 등을 수용성으로 바꿔주는 기능이 뛰어나다. 특히 인체의 피부에 무해할 뿐만 아니라 환경오염도 없어 무공해 세제로 주목 받고 있다.
▶ 세균으로부터 우리아이 지키기
삼성전자의 아가사랑 삶는 세탁기(모델명: SEW-H350IR)는 삶음(표준, 강력)세탁으로 세균을 완벽하게 제거해 세균 및 지저분한 먼지로부터 우리 아이 옷을 안심하고 세탁할 수 있다. 용량은 3kg으로 아가 옷뿐만 아니라 위생이 중요한 속옷과 소량 빨래에 유용하며, 공간 차지도 적다. 한편, 일반세탁, 찌든때, 표준삶음, 아기옷삶음, 섬세 5가지 세탁코스가 있어 원하는 코스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삶음 세탁시 온도 상승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이중뚜껑이 설치 되어 있다. 그 외에 과열방지장치, 내열모터, 내열재질, 안전배수 등 5중 안전 설계로 사고 위험을 낮췄다.
친환경 위생관리 생활용품 및 공업용품 생산기업 월드켐(대표이사 조희순, www.worldchem.co.kr)의 손 살균제 스파핸드는 뛰어난 살균력의 소독용액인 사니젠(SANIGEN)을 사용하여, 손 안의 세균과 박테리아를 99.9% 제거해준다. 제품에 장착된 센서에 손을 대면 소독용액이 자동으로 분사해, 사용이 간편하며,유해성분이 없어 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피부와 눈에 자극이 없어 어린아이도 사용할 수 있다. 지속력이 좋아 1회 사용으로 3~4시간 동안 효력이 지속돼 손의 멸균상태를 장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소독용액은 무취에 끈적이지 않아 사용 후 느낌이 산뜻하다. 유치원, 식품취급점, 학교급식소, 식당, 병원 등 자칫 위생관리에 취약할 수 있는 공공장소에 설치하면 유용하다.
슈가버블(www.sugarbubble.com)의 장난감세정제는 빨고 만지고 늘 가지고 노는 아이들의 장난감에 불안했던 엄마들의 걱정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자몽 추출물 등을 첨가해 살균, 항균, 세정, 탈취 기능을 동시에 해결하였으며, 분무기 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도 편리하다. 장난감에 2~3회 가량 분사한 후 천으로 닦아주면 된다. 젖병세정제는 젖병을 끓일 필요 없이 살균하고 세척하는 제품으로, 젖병을 끓일 때 발생하는 환경호르몬 문제를 원천적으로 봉쇄한다. 식품첨가물로 사용되는 천연살균성분이 대장균과 살모넬라균, 비브리오균 등을 살균시킨다.
웹사이트: http://www.lihom.co.kr
연락처
리홈 마케팅팀 윤희준 팀장 02-565-1525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김수진 AE 02-6382-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