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옥수수수염차와 함께한 수험생 건강요리교실

뉴스 제공
광동제약 코스피 009290
2008-10-12 17:48
서울--(뉴스와이어)--광동옥수수수염차와 비타500으로 유명한 광동제약(회장 최수부)이 12일, 오전 삼성동 코엑스에서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수험생 건강요리교실’을 열었다.

수험생 건강요리교실은 수능을 한 달 가량 앞둔 고3 학생들과 수험생 뒷바라지로 고생하는 학부모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지금부터는 체력관리가 점수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만큼 건강을 걱정하는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건강요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다.

이번 건강요리교실은 인터넷을 통해 잘 알려진 스타 요리강사 최경진씨가 진행해 더욱 주목을 끌었다. 이뇨작용과 붓기 제거 능력이 탁월한 옥수수수염차를 활용해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고 이를 참가자들이 직접 맛볼 수 있게 한 것. 옥수수수염과 음식궁합이 맞는 건강재료를 이용해 ‘수능 만점기원 찰밥’과 ‘합격 기원 떡’을 만들고 그 과정을 생생하게 공개했다. “옥수수수염차를 활용해 만든 찰밥과 떡은 특유의 달콤한 향이 감돌아 맛이 좋고, 영양도 듬뿍 들어 수험생 건강음식으로 만점”이라는 것이 참가자들의 평가다.

광동제약의 수험생 건강요리교실 현장에서는, 영양만점 건강음식 소개를 비롯해 움직임이 적은 수험생들의 혈액순환작용에 도움을 주는 옥수수수염차의 효능과 옥수수수염차로 만든 음식의 영양에 대한 정보도 제공했다.

스타 요리강사인 최경진씨는 “장시간 한 자리에 앉아있는 수험생들의 혈액순환과 붓기 제거 등을 위해서는 옥수수수염차를 활용한 음식이 좋다”며 “옥수수수염차와 두뇌를 맑게 하는 잣을 활용한 떡케익과 소화가 잘되고, 영양 보충에 좋은 만든 찰밥 도시락은 수능 수험생을 위한 좋은 음식”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옥수수수염차는 ‘한방의 과학화’를 창업 이념으로 45년 동안 민간요법에 탁월한 건강음료를 개발해 온 광동제약의 파워 제품으로, 지난 2006년 8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kdp.com

연락처

광동제약 홍보실 유대선 부장 02-6006-7152, 010-2728-95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