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은행, 제3회 패밀리 챔피언십 골프대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금융기관 HSBC은행은 오늘 경기도 광주시 남촌 컨트리클럽에서 ‘제 3회 HSBC은행 패밀리 챔피언십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HSBC은행 패밀리 챔피언십 골프대회는 2006년 시작된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가족 골프대회로, 골프 애호가들로부터 해마다 더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올 해는 약 2,200명의 골프 애호가들이 참가 신청을 했고, 이 가운데 72팀의 가족이 최종 참가자로 선발되었다. 선발된 팀들은 부부팀, 부자팀, 모녀팀, 자매팀, 장모와 사위팀 등 다양한 가족팀들이 참여하여 돈독한 가족애를 과시했다. 이번 대회는 2인 1조가 한 팀이 되어 각각 티샷을 한 후 더 잘 친 볼로 번갈아 치는 방식인 그린섬 신 페리오 (greensome new perio)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팀이 우승 트로피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이번 대회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국내 아마츄어 대회 가운데 최고수준의 상금인 5천만원 상당의 HSBC 해외 펀드가 수여되었으며, 이 외에도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클로지스트 특별상을 수여하고 행운의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했다.

또한 우승팀 및 2, 3등을 한 팀은 오는 11월 6일부터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HSBC 챔피언스(HSBC Champions) 골프대회에 VIP 갤러리로 초청되어, 세계 유명 골프 선수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HSBC 챔피언스는 아시아 최대 상금이 걸린 대회로, 지난 해 미국의 필 미켈슨 선수가 영국의 로스 피셔와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우승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HSBC은행의 사이먼 쿠퍼(Simon Cooper) 행장은 “HSBC그룹은 세계적인 골프 대회를 지속적으로 후원함으로써 골프에 대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HSBC은행은 한국인들의 가족 중시 문화를 고려하여 패밀리 챔피언십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고 설명하고, “HSBC은행은 앞으로도 매년 이 대회를 통해 더욱 더 많은 가족팀들이 골프를 즐기는 동시에 HSBC은행의 브랜드에 친숙해 지는 기회를 갖게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r.hsbc.com

연락처

HSBC은행 서현진 이사 6955-0882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최은정/ 강지연 이메일 보내기 / 김진아 02-6323-50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