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랩, 자살예방 캠페인 ‘자살 거부권’ 동참하세요
샘플랩 ‘자살거부권’이라고 명명된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을 통해 회원 등록을 받고 적립 포인트로 혜택이 이루어지는 샘플랩의 특성을 십분 활용한 캠페인이라고 할 수 있다.
샘플랩 회원이 커뮤니티(www.mysamplelab.com) 이벤트 코너에서 ‘자살 거부권’을 다운로드 받으면 “아무리 삶이 힘들고 괴로워도 내 자신의 생명을 포기하는 일은 절대 하지 않겠습니다”라는 내용의 자살 거부권을 확인할 수 있다. 자살 거부권을 프린트 후 샘플랩 전시장 방문시 현장에서 자필 싸인하여 제출하면 샘플랩 회원 포인트 100포인트가 적립된다. 가장 많은 포인트가 부과되는 VIP등록 포인트가 500포인트인 것을 감안했을 때 결코 적지 않은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샘플랩 자살거부권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결정한 김동현 대표는 “최근 유명 연예인들의 연이은 자살 사건으로 인해 흉흉한 사회적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다잡자는 마음에서 작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캠페인의 배경을 밝혔다. 더불어 김 대표는 “자살은 고통의 끝이 아니라 끝없는 시련과 상처의 시작”이라며, “무슨 일이 있어도 자신의 생명을 스스로 끊는 일이 일어나서는 안된다”고 강조했다.
샘플랩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자살 방지를 위한 포스터 개시 및 자살 예방을 위한 기금 모금함을 전시장 내에 비치해 자살 방지 캠페인을 꾸준히 회원들에게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0월13일(월)~11월17(월)까지 약 한달간 진행된다.
샘플랩은 국내 최초의 신상품 무료 체험 전시장으로 회원제로 운영된다. VIP회원(연회비 2만원)의 경우 전시장 방문시 마다 5개의 신상품을 무료로 가져갈 수 있으며 이후 포인트 적립에 따라 실버 회원의 경우 7개, 골드회원의 경우 10개의 신상품을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샘플랩코리아 개요
샘플랩코리아는 국내 최초의 신상품 체험 전시장으로 신제품 및 런칭 상품을 샘플링하는 공간이다. 소바자는 샘플링을 통해 정품 신상품이나 인기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기업은 신제품 출시 전 소비자 반응을 체크하고 홍보/ 프로모션과 입소문 효과(WOM Marketing)까지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samplelab.com
연락처
샘플랩코리아 이호택 02-6230-3806, 010-8497-49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