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서울호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그루브한 JAZZ Party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강남권, 비즈니스 호텔로 유명한 라마다 서울 호텔(대표 신상균, www.ramadaseoul.co.kr)은 깊어가는 가을, [JAZZ]와의 특별하고, 합리적인 만남을 준비하였다.

통상 JAZZ라는 음악은 아닌 자유로이 편하게 들을 수 있으며, 우연히 지나치며 듣더라도 발걸음을 멈추고 스스로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추구하기에 도심 속, 삶에 지친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기존의 클래식과 재즈, 유행음악이나 고전음악 등의 모든 틀에서 벗어나 장르나 형식에 구애를 받지 않고, JAZZ 음악을 통해 표현할 수 있는 감정과 자유로운 상상의 세계를 통한 행복을 추구하는 유하라 JAZZ 밴드(EBS space 공감 "new jazz divas!" 선정)는 이번 공연을 위해 JAZZ라는 음악의 다양함을 목표로 수백여곡의 다양한 레파토리를 보유하기 위해 많은 시간에 걸쳐 공연을 준비하여 왔다.

금번 공연의 가장 큰 특징은 라마다 서울호텔에서 제공하는 스페셜 호텔 디너와 함께 유하라 JAZZ 밴드만의 색깔에 각 세션의 강조하여 다양한 레퍼토리의 JAZZ 음악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이다.

이에 더하여, 공연을 기획한 라마다 서울호텔 김소영 연회예약 실장은 “JAZZ 공연 직 후, 라마다 서울호텔에서 마련한 즉석 경품권 추첨을 통해 라마다 서울 호텔 숙박권 및 카페 스타시오 무료 이용권, 라마다 서울 SPA 이용권, 와인 및 케익 무료 증정 등 다채로운 경품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어느새 불어오는 바람이 선선하다고 느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충동을 느낀 당신, 일생에 한번뿐인 프로포즈를 꿈꾸는 당신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유로운 선율의 JAZZ음악과 라마다 서울호텔의 디너를 통해 도심 속의 맛과 멋으로 당신을 초대하고자 한다.

행사 일시: 2008년 10월 30일(목요일) PM 6시30분
행사 장소: 라마다 서울호텔 (그랜드 볼륨홀)
행사 금액: 70000원 (VAT, JAZZ 공연 + 호텔 DINNER 포함)
예약 문의: 02)6202 –2003 / www.ramadaseoul.co.kr

웹사이트: http://www.ramadaseoul.co.kr

연락처

라미드 그룹 홍보실 오종규 대리 02) 2186-788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