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패스, 대법원 무인증명발급기용 RF단말기 납품

서울--(뉴스와이어)--(주)사이버패스(대표이사 송성수, www.cyberpass.com)는 계열사인 (주)하나터치와 대법원 “무인 인감증명발급기 인증용 RF단말기” 납품과 관련하여 공동으로 사업을 추진하기로 하였다.

대법원이 추진하는 “무인 인감증명 발급기용 USB형 보안카드”는 인감증명서 발급에 플라스틱카드로 사용하던 방식에서 USB형 보안카드를 사용함으로써 민원인의 보안성 및 편리성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대법원에서 추진하는 "무인 인감증명 발급기용 USB형 보안카드"는 서울 8개 등기소를 포함, 전국 44개 등기소에서 설치되어 10월 중순부터 서비스 할 예정이다.

(주)사이버패스의 신찬식 본부장은 “금번 대법원에 납품하는 단말기는 공공기관에서 서비스의 신뢰성 및 안정성을 검증받은 자리였다”고 전하며, 향후 지속적인 단말기 개발과 응용솔루션 개발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IC/RF 단말기를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서비스로 무인 증명 발급기에서 비 접촉 방식의 USB인증키로 인감증명서 등을 발급받을 수 있게 된다. 민원인은 기존의 서류발급 인증방식을 버스나 지하철처럼 간단한 터치방식으로 바꿔 속도개선 및 보안성 강화효과로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본 사업을 시작으로 지난 9월 10일 양사간 체결한 공동사업을 위한 제휴협약에 따라, (주)사이버패스와 (주)하나터치는 오는 12월에 시범서비스 예정인 (주)보광훼미리마트의 서울·경기 약 2,200개 매장에 5천대 규모의 RF후불결제용 단말기를 보급하는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하였으며, 우정사업본부에서 주관하는 RF후불결제용 단말기 보급 사업에도 공동으로 참여하기로 하는 등 공공기관 및 일반 유통점에 본격적으로 단말기 보급에 나설 예정이다.

이로써 (주)사이버패스는 점차 확산되어 가고 있는 스마트카드 시장의 리더로서 전체 40조원 규모의 스마트카드 시장에서 확실한 자리 매김을 할 수 있는 성장동력을 확보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yberpass.com

연락처

사이버패스 경영기획팀 구태용 팀장 02-6005-1118, 011-746-0755
보부미디어 부장 이진용 02-6731-3210 018-478-41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