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 할로윈 데이’ 27시간 특별 에피소드 릴레이 방송

서울--(뉴스와이어)--으스스하고 어두컴컴한 유령의 집은 가라! 사탕보다 더 달콤하고 롤러코스터보다 더 짜릿한 어린이만의 할로윈 데이가 왔다!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외치는 ‘Trick or Treat(사탕 하나 주면 안 잡아 먹지)?’. 할로윈 암호로 시작되는 온 가족의 즐거운 유령 탐험기, 어린이 채널이 선도하는 새로운 놀이 문화 속에 TV가 더욱 즐거워진다.

게다가 ‘스폰지밥’, ‘도라’, ‘지미’ 등 전 세계 어린이들로부터 사랑 받는 최고 인기 캐릭터들과 펼치는 유쾌한 유령 놀이 한마당, ‘닉 할로윈 데이 1박 2일 스페셜’과 함께하는 할로윈 데이라면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선택이 될 듯.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은 1년에 단 한 번뿐인 어린이들의 유령 축제 할로윈을 맞이하여 전날부터 당일까지 약 27시간 동안 할로윈 및 호러 에피소드로 닉 채널을 가득 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유령 퇴마사 대니의 일대 모험기를 그린 <대니팬텀>의 새로운 시즌 3도 함께 공개할 계획이며, 론칭 온라인 이벤트로 ‘대니팬텀 응원 메시지 보내기’도 11월 초까지 닉 홈페이지(www.nick.co.kr)에서 진행한다.

닉의 할로윈 특집은 할로윈의 상징, 잭오랜턴(Jack-O-Lantern, 호박 모양의 등불)을 들고 형형색색의 재미있는 할로윈 의상을 입은 닉의 캐릭터들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프로그램마다 할로윈, 공포, 유령 에피소드들을 방영하여 마치 오싹오싹한 귀신 이야기를 듣는 듯한 생생한 느낌을 전할 예정이다. 깜찍 발랄한 닉의 인기 캐릭터들이 펼치는 신나는 웃음이 동반된, 전혀 새로운 공포 경험이 펼쳐지는 것.

총 13개 프로그램, 39개 에피소드가 준비된 할로윈 특집은 할로윈 전날 밤인 ‘전야제’부터 일찌감치 시작된다. 30일 밤 9시 30분, 칼리와 친구들의 온라인 웹 쇼를 그린 <아이 칼리>가 ‘할로윈의 악몽’이라는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그 첫 문을 열 예정. 내용은 할로윈을 맞아 특별 방송을 기획하던 칼리가 귀신이 나온다는 아파트에서 자정까지 방송을 하며 겪는 깜짝 소동을 담고 있다. 더불어 스폰지밥이 도깨비 차림으로 나타나 친구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보글보글 스폰지밥>의 ‘부들부들 스폰지밥’ 에피소드도 연이어 방영된다.

할로윈 당일에는 유아, 어린이들이 즐겨 보는 <하이 도라>로 아침 일찍부터 할로윈을 축하할 예정이다. 고양이 옷을 입은 도라가 꼬마 몬스터를 만나 호박 밭, 착한 마녀의 숲 등 몬스터 하우스를 찾아 떠나는 ‘해피 할로윈’ 에피소드가 방영되며, <천재 소년 지미 뉴트론>의 ‘악몽의 할로윈’, <티미의 못 말리는 수호천사>의 ‘공포의 축제’, ‘공포의 집’ 등이 할로윈 오후 내내 이어진다.

올해 닉 할로윈 특집 편성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대니팬텀> 시리즈! <대니팬텀>의 ‘할로윈의 대결’ 에피소드는 유령 퇴마사 대니가 할로윈의 유령 ‘공포의 기사’의 검을 방에 들여놓는 순간 영원한 잠에서 깨어난 공포의 기사를 퇴치하기 위해 땀나는 한 판 승부를 벌인다는 내용을 흥미진진하게 그리고 있다.

특히 이 날은 <대니팬텀>의 새로운 시즌 3도 처음 공개되어 으스스한 할로윈 밤의 정취를 두 배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는 에피소드로 만나게 될 <대니팬텀> 시즌 3는 총 12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월), (화) 밤 8시 30분에 정기적으로 방영될 계획이다.

한편 닉 홈페이지(www.nick.co.kr)에서는 <대니팬텀> 시즌 3의 론칭을 맞이하여 대니팬텀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적는 이벤트가 11월 2일까지 진행된다. 200자 미만의 내용으로 힘찬 응원의 덧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대니팬텀 뱃지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이번 할로윈 특별 편성을 담당한 닉의 황정아 과장은 “할로윈은 이제 어린이들의 날이나 다름없는 기념일이다. 올해는 할로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에피소드들만 모아서 하루 종일 어린이들이 즐기게 하자는 취지로 준비해 보았다”고 편성 소감을 밝히며, “유아들부터 10대 초반 학생들까지 아우르는 닉의 전 시청층들이 골고루 다채롭게 할로윈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안지선 Jules Ahn
Executive Marketing & Communications MTV Networks Korea
Phone)+82-2-2262-7510
Mobile)+82-10-3956-0120
Email)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