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축산공사 ‘밥상 차려주는 남자’ 이벤트

뉴스 제공
호주축산공사
2005-03-15 17:15
서울--(뉴스와이어)--호주청정우로 널리 알려진 호주축산공사는 이번 달 30일까지, 새봄맞이 고객 사은행사 ‘사랑의 메신저 호주청정우와 함께하는 밥상 차려주는 남자’를 마련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호주청정우(www.ilovebeef.co.kr)’ 사이트를 방문하여, 애인이나 아내에게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원하는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애인이나 아내와 함께 르네상스 호텔 맨해튼 그릴에서 호주청정우로 만든 맛있고 분위기 있는 스테이크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식사권과 꽃다발을 증정한다. 또한, 100명에게는 푸짐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호주청정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참가자의 사랑의 메시지는 당첨 여부에 관계없이 아내나 애인에게 이메일로 전달될 예정이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이 구 차장은 “아내의 날과 화이트 데이가 있는 3월을 맞아 아내와 애인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는 사랑의 메신저가 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호주축산공사는 호주청정우를 사랑하는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는 다양하고 신선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s://www.mla.com.au/

연락처

김지영 대리 02-732-38 /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임하경 02-319-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