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리스 ‘원샷 디지털셋팅’ 오프라인 한정판 판매

서울--(뉴스와이어)--유럽 '바비리스 파리' 국내 수입 유통사인 아인스 인터내셔널(www.digitalsetting.co.kr/대표이사 정홍식)에서는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셋팅’의 국내 출시를 기념, 22일(수)부터 ‘오프라인 한정판 세트’를 판매한다.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셋팅’의 ‘오프라인 한정판 세트’는 이미 영국 내 이미용 기구 부문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는 ‘원샷 디지털셋팅’의 국내 출시를 기념한 것으로, 신제품 ‘원샷 디지털셋팅’과 여성스런 핑크 가죽 스트랩이 특징인 ‘블루마린 패션 시계’를 함께 구성해 판매한다.

‘원샷 디지털셋팅’은 신비의 날개 쿨링 플래이트와 안쪽의 열 플레이트가 온도를 조절해 주어 한번의 당김으로 풍성하고 아름다운 웨이브를 연출 할 수 있는 신개념 헤어 기구이다.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제품 사용 각도에 따라 웨이브, 스트레이트 등 멀티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젊은 여성들의 큰 호응이 예상되는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셋팅 오프라인 한정판’은 수도권 내 주요 이마트 및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11월 초에는 전국 소형 가전 매장, 백화점, 양판점(하이마트, 삼성디지털 플라자, 엘지 하이 플라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7만 9천원.

아인스인터내셔날 개요
아인스인터내셔날(주)은 1995년 설립, 유럽 이미용기기 1위 브랜드인 바비리스 파리를 독점 수입 유통 중에 있으며, 1999년부터 앙드레김 이너웨어를 기획,생산,판매하고 있다. 바비리스 파리와 앙드레김 이너웨어는 각각 홈쇼핑 유통 1위 브랜드로, 할인점 등 오프라인으로도 유통 확대 중에 있으며, 자회사로 아쉐뜨 미디어와 합작한 아쉐뜨 아인스 미디어에서 엘르, 엘르걸, 프리미어 등의 유명 잡지 등을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babyliss.com

연락처

TruePR&Creative 조다솜 팀장 02-515-2688 011-9432-54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