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게보린 ‘경기불황극복’주제 새 광고로 소비자층 확대

뉴스 제공
삼진제약 코스피 005500
2008-10-22 11:11
서울--(뉴스와이어)--출시 30년간 안전하고 효과 빠른 두통약으로 소비자 사랑을 받아 온 삼진제약의 게보린이 새로운 광고를 통해 소비자층 확대를 꾀한다.

삼진제약은 최근 사회적 이슈인‘경제불황과 고물가’‘청년실업난’‘직장인 고민’을 주제로 한 새로운 광고를 통해 주부, 학생, 직장인 등 소비자층 확대를 위한 새로운 광고전략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특히 지난 3년간 건강청년 이미지를 통해 게보린 모델로 할약한 개그맨 서경석씨가 물가걱정 하는 아줌마에서 취업 고민하는 학생, 승진과 뱃살걱정 직장인까지 1인3역으로 파격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서경석 씨는 ‘게보린’의 새로운 CF촬영을 위해 할인마트, 회사, 학교에서 일어날 수 있는 골치 아픈 상황들을 특유의 넉살과 재치로 맛깔스럽게 소화해 낸 것. 광고는 1996년 세계적 열풍을 일으켰던 ‘로스 델 리오스’의 노래 ‘마카레나(Macarena)'를 개사해서 외환위기 등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 있는 국민들의 생활두통을 게보린으로 해결한다는 내용으로 빠르고 재미있게 전개될 예정이다.

삼진제약은 그동안 게보린 광고에 김승현, 강남길, 구준엽 등 서민들에게 친근하면서도 건강한 이미지를 가진 연예인들을 출연시켜 국민 진통제로서의 이미지를 쌓아왔다. 2006년부터 3년 연속 게보린 광고에 출연하고 있는 서경석씨는 새벽부터 저녁까지 이어진 힘든 촬영일정 속에서도 주변 사람들을 격려하고 시종일관 분위기를 주도했으며, 평소에도 게보린 이미지에 어울리는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운동과 자원봉사, 자기관리를 열심히 하는 연예인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출시 30년간 안전하고 효과 빠른 해열진통제로 소비자 사랑을 받아온 게보린이 이번 광고를 통해 주부, 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국민들의 생활두통 해결사로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시했다.

소비자층 확대를 위한 새로운 게보린 광고는 방송과 지면 매체를 통해 10월 하순부터 소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amjinpharm.co.kr

연락처

삼진제약 마케팅부 광고과 고현선 02-3140-0691 이메일 보내기
/ 닥터PR 송경남 실장 556-1500 011-9636-3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