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ception 효과를 이용한 병원 마케팅 활발
메디포맨 남성의원은 각 지역에 병원을 설립하여 네트워크라는 형식을 갖추고 '남성전문 병원'으로 환자들에게 인식을 심어 주는 마케팅을 하고 있으며, 365mc, 고운세상 네트워크 등은 자체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윈클리닉(www.wynnclinic.co.kr)의 김덕하 원장은 비만과 피부하면 떠오르는 기업 병원으로 발 맞추기 위하여 병원의 입장에서 생각하기 보다는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윈클리닉의 이미지를 심고자 노력하고 있다. 직장에서 잠깐의 휴식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친절한 실시간 상담과 본인이 직접 사진을 올려서 인터넷 상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사진 상담을 홈페이지 상에 만든 것이다. 그래서 '피부·비만 클리닉'하면 윈클리닉이라는 perception 마케팅 효과를 얻고 있다.
아름다운 나라 피부과 성형외과는 의료관광으로 미국 관광객을 유도 했으며, 미라클 성형외과는 싱가폴에 지점을 설립하였다. 세계에서 인정받은 병원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지난 7일에는 외국인 환자 유치를 위한 할인 등이 허용한다는 내용이 의료법 개정안을 심의·의결 했다고 하니 머지않아 세계에 우뚝 서있는 “삼성” 같은 병원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
윈의원 개요
윈클릭은 비만전문 클리닉으로 모두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세상, 그로인해 보다 더 행복한 세상을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이윤의 사회환원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ynnclinic.com
연락처
윈클리닉 1544-0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