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硏,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대통령 표창

2008-10-23 13:05
대전--(뉴스와이어)--한국생명공학연구원(생명硏, 원장 박영훈, www.kribb.re.kr)은 중소기업과 공동협력을 통하여 중소기업의 기술역량 향상과 애로기술 해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3일(목) 오전 9시 30분,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중소기업청이 주최하는 제9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에서 대통령 표창(단체)을 받았다.

중소기업청의 산업계·학계·연구기관 공동기술개발사업의 지원을 받아 생명硏이 보유하고 있는 연구역량과 기술을 활용하여 신제품의 개발과 애로기술을 해결하고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중소기업지원을 위해 생명硏내에 기술자문을 지원하는 “바이오기술지원센터”를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우수 바이오 벤처발굴·육성 기술이전 및 기술사업화, 산업화를 위한 인프라 지원을 위한 전주기적 창업지원체계를 구축 등 국내 바이오분야 협력의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여 중소 벤처기업의 기술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생명硏 박영훈 원장은 “최근 대외환경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이 기술역량 강화를 통해 생물산업이 우리나라 미래 성장동력으로 자리 메김 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ribb.re.kr

연락처

한국생명공학연구원 홍보협력실 허대범 042-860-4731,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