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아름다운 가게’와 나눔행사 개최

뉴스 제공
메리츠화재 코스피 000060
2008-10-26 11:51
서울--(뉴스와이어)--메리츠화재(대표이사 원명수, www.meritzfire.com)는 10월 25일(토) 전국 8개 아름다운 가게 매장에서 임직원과 영업가족들의 기증품을 모아 판매하고, 수익금으로 소외된 이웃을 돕는 훈훈한 나눔행사에 나섰다.

이번 나눔행사를 위해 메리츠화재는 전임직원과 영업가족들이 참여해 의류, 도서, 가전, 아동용품 등 1만 7천여 점의 기증품을 모아 ‘아름다운가게’로 기증했다.

이 기증품들은 10월 25일(토) 안국점, 서울역점, 부산부전점 등 전국의 8개 아름다운 가게 매장과 광주 빛고을 최대 나눔장터에서 판매됐으며, 발생하는 수익금은 모두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돼 조손가정, 소년소녀가장 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아름다운 가게’ 안국점 행사장에는 원명수 부회장을 비롯해 박원순 ‘아름다운가게’ 총괄상임이사 등이 참석하여 후원금 전달식을 가지는 한편, 각 행사장에는 임직원들이 판매봉사와 함께 방문객을 위한 사랑의 와플 만들기, 즉석사진 촬영, 포춘쿠키 전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직접 진행했다.

메리츠화재 원명수 부회장은 “메리츠화재 전임직원의 따뜻한 마음으로 모인 기증품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나눔경영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메리츠화재 ‘Ready Mates 사랑의 봉사단’은 매년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교통사고유자녀 장학금 지원, 어린이날 문화행사, 연말연시 따뜻한 겨울나기 등 소외계층에 대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진행하며 사회적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ritzfire.com

연락처

메리츠화재 홍보팀 이용혁 02-3786-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