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를 석권한 디즈니 최고의 TV용 뮤지컬 드라마 ‘하이스쿨 뮤지컬 2 SE’ 11월 5일 DVD 출시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8-10-28 10:55
파주--(뉴스와이어)--디즈니 채널 역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화제의 TV용 하이틴 뮤지컬 영화 <하이스쿨 뮤지컬>, 그 두 번째 이야기 <하이스쿨 뮤지컬 2>의 DVD가 오는 11월 5일 스페셜 에디션(SE) 버전으로 출시된다. 무려 1,724만 명이 시청한 <하이스쿨 뮤지컬>은 디즈니의 또 다른 메가톤급 히트작 <한나 몬타나>와 더불어 ‘트윈세대(Tween generation, 만 8세부터 12세까지 어린이와 청소년 사이에 끼여 있는 중간 세대)’를 타겟으로 전설적인 히트를 기록한 작품이다.

고교생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재미있게 다룬 TV영화 <하이스쿨 뮤지컬 2>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방영과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일으켰으며, 사운드트랙 음반은 제35회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수상은 물론 모든 장르를 통틀어 2007년 미국 내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신드롬을 일으켰다.

여름 방학이 돌아오자 각자의 목표를 위해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하던 ‘트로이’(잭 에프론)와 ‘가브리엘라’(바네사 앤 허진스), ‘와일드캣’ 농구팀은 우연한 기회에 ‘샤페이’(애쉴리 티스데일)의 부모님이 경영하는 컨트리클럽에 일자리를 얻게 된다. 하지만 이것은 샤페이가 킹카 트로이를 차지하기 위해 꾸민 계략의 시작이었는데….

전작에 비해 더욱더 탄탄해진 구성은 물론, 개성 만점의 출연진들이 펼치는 재미와 감동, 우정과 사랑, 꿈과 열정이 넘치는 이야기로 가득하다. 특히 극중 주인공 ‘트로이’ 역을 맡았으며 '현재 미국 10대 소녀들의 방에 가장 많이 붙어있는 포스터의 주인공 잭 에프런은 <하이스쿨 뮤지컬>이 배출한 최고의 스타답게 뛰어난 노래와 춤 솜씨를 뽐낸다. 그는 <하이스쿨 뮤지컬>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영화 <헤어 스프레이>의 매력남 역할을 멋지게 소화한 데 이어 올해 만들어질 뮤지컬 영화 <풋루즈>의 주연 자리도 따놓은 상태다.

또한 트로이와 듀엣을 이루며 멋진 하모니를 선사하는 ‘가브리엘라’ 역은 <써틴> 등에 출연했던 바네사 앤 허진스가 맡아서 꾀꼬리 같은 목소리로 아름다운 노래로 극에 활기를 불어 넣는다. 이외에도 트로이와 가브리엘라를 시기 질투하며 사사건건 이들을 방해하는 샤페이와 라이언 남매 역에 애쉴리 티스데일, 루카스 그래빌이 출연해서 극에 재미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하이스쿨 뮤지컬>의 모든 것을 담은 생생한 스페셜 피처

이번에 출시되는 <하이스쿨 뮤지컬 2 SE>에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진정 팬들을 위한 DVD라 할 수 있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 버전에서는 촬영장에서 벌어진 에피소드와 본편에서 볼 수 없었던 삭제 장면을 비롯해 <하이스쿨 뮤지컬>의 춤을 직업 배워 볼 수 있는 ‘댄스 따라하기’ 전 세계에서 리메이크한 ‘하이스쿨 뮤지컬’의 노래들의 뜨거운 반응을 볼 수 있는 ‘뮤직 비디오’ 또 <한나 몬타나>의 마일리 사이러스가 깜짝 출연한 제작 뒷이야기 등 최고의 볼거리로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는다. 또한 제작중인 <하이스쿨 뮤지컬 3>의 예고편 영상 역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라 할 수 있다.

또한 귀에 쏙 들어오는 영화 속 노래들을 가라오케 기능으로 실제로 따라 부를 수도 있도록 제작되어 있으며, 영화 속 등장했던 모든 노래들만 따로 볼 수 있는 '뮤직 박스'와 제작 뒷이야기들을 볼 수 있는 보너스 영상을 제공한다. 감각적이고 화려한 영상과 최고의 노래들을 담은 <하이스쿨 뮤지컬 2 SE> DVD는 영화와 음악을 좋아하는 뮤지컬 팬들에게는 필수 추천 DVD가 될 것이다. <하이스쿨 뮤지컬 2 SE>는 오는 11월 5일 국내 출시된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홍보담당 듸림텍 권부영 실장 02-2273-4653 011-9763-1649